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동준 키 군대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2. 1. 20:00


제국의 아이들 멤버 김동준이 MBC 예능 프로그램 '돈 스파이크의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으로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촬영지는 북유럽 발트3국이라고 하네요. 멋진 풍경과 맛있는 음식으로 보여주는 모험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아 동준의 과거 얼굴, 고향, 실제키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9인조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그룹에서 포지션 리드보컬, 막내라고 합니다. 출발 드림팀,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등 체육 예능에서 '체육돌'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운동선수를 하려고 했지만 아이돌이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는 배우 '한가인'을 닮은 외모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제국의 아이들 해체'에 대해서는 해체가 아니라 언제든지 시기가 되면 다시 뭉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동준1


동준2


미소년같은 외모와 다르게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밑에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깊은 눈매,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동준3


김동준 과거사진


동준4


본명 김동준, 1992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동래구이며 실제 키 169cm, 몸무게 58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여고 초등학교, 여명 중학교, 사직 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메이저9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제국의 아이들 싱글 앨범이네요. 가족,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군대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동준5


동준 인스타 사진


동준6


김동준은 배우 '고성희'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동준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김동준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한가인으로 단아한 모습을 좋아했다고 했습니다,



동준7


김동준은 광고, 화보, 예능,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블랙, 빛나라 은수, 동네변호사 조들호, 하늘벽에 오르다, 천명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회사원 데드 어게인이 있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활동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김동준의 과사, 몸매, 성형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희진 성형전 남자친구 과거  (0) 2019.02.02
한보름 성형전 몸매 결혼 키  (0) 2019.02.02
시우민 군대 나연 실제 키  (0) 2019.02.01
최강창민 결혼 여자친구  (0) 2019.02.01
박현빈 교통사고 아내  (0) 2019.01.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