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시우민 군대 나연 실제 키

1오늘의 정보1 2019. 2. 1. 07:30


엑소 멤버 시우민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제주도 여행에서 브로맨스를 보여주며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우민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과거 모습부터 현재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SM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EXO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8년 SM 자회사 노래방 대회 '에브리씽 콘테스트'에서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을 부르고 2위로 입상해 SM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엑소 그룹에서 포지션 서브보컬, 서브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 '도전에 반하다'와 영화 '봉이 김선달'이 있으며 예능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이불밖 등 여러 활동을 하고 있네요.


시우민1


시우민 과거사진


시우민2


시우민의 성격은 말수가 적은 편이지만 대인 관계에서는 활발하고 시키는 건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훈훈한 비주얼만큼 매력적인 성격을 가졌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스키한 몸매를 가졌으며 비율이 아주 좋아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어요. 그래서 헤어밴드, 화장품, 패션 코디가 주목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무쌍의 길고 큰 눈, 하얀 피부까지 완벽한 고양이 상 얼굴입니다. 섹시함과 귀여움이 함께 있어 더욱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남친짤, 셀카 등을 볼 수 있어요.


시우민3


시우민4


과거 쌩얼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데뷔 초 볼살 통통한 모습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후 날렵한 턱선으로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네요. 예능 '스타쇼 360'에 출연하여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줬습니다. 4시간 공복 다이어트로 점심시간 전 4시간 공복, 점심식사 후 4시간 공복을 유지한다고 하네요. 저녁식사 후 잠자기 전 4시간 공복으로 8kg 감량을 했습니다.



시우민5


시우민 인스타 사진


시우민6


시우민의 본명 김민석, 1990년 3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구리시이며 국적은 한국이네요. 실제 키 171cm, 몸무게 57kg, 혈액형 B형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구 초등학교, 동구 중학교, 인창 고등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일반대학원 음악학과 실용음악과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미니 1집 앨범이네요. 군대는 아직 입대하지 않았습니다.



시우민7


연관검색어에 '시우민 양손동기화'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엑소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습관이라고 합니다. 또 '시우민 나연'도 있는데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시우민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행동 하나하나가 본인 눈에 예뻐 보이면 된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시우민의 과사, 여친, 군대 입대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보름 성형전 몸매 결혼 키  (0) 2019.02.02
김동준 키 군대 결혼  (0) 2019.02.01
최강창민 결혼 여자친구  (0) 2019.02.01
박현빈 교통사고 아내  (0) 2019.01.31
조병규 아버지 집안  (0) 2019.01.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