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현빈 교통사고 아내

1오늘의 정보1 2019. 1. 31. 21:58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가수 김연자, 한혜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후 아들 1명이 있으며 아내의 대해 각별한 사랑으로 사랑꾼 박현빈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수 박현빈의 과거 얼굴, 결혼, 이윤지 관계,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다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한국의 트로트 황태자 박현빈은 원래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로 성악 전공을 했다고 합니다. 2006년에 트로트로 진로를 바꿔다고 하네요. 트로트계의 현빈이 되라고 예명을 박현빈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특이사항으로는 배우 '이윤지'가 사촌 동생이라고 해요. 이목구비가 닮은 것 같습니다.


박현빈1


박현빈 과거사진


박현빈2


히트곡 노래 곤드레 만드레, 샤방샤뱡, 춘향아, 오빠만 믿어, 대찬인생, 앗뜨거, 나는 자연인이다 등 다양한 곡들이 있습니다. 방송에 자주 나오지 않으며 행사 활동이 많아서 라고 해요. 뛰어난 가창력과 잘생기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대단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은 살이 조금 쪘지만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2018년 예능 '비디오스타'에서는 다이어트 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안는 것 같습니다.


박현빈3


박현빈4


박현빈 본명 박지웅으로 1982년 10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광명시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광명광일 초등학교, 인천연수 중학교, 송도 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정성을, 형 박지수, 이모 정진향, 사촌동생 이윤지, 아내 김주희, 아들 박하준이 있습니다. 소속사 iw엔터테인먼트로 데뷔 기는 2006년입니다. 



박현빈5


박현빈 부인 김주희 사진


박현빈6


박현빈 아들 박하준 사진


프로그램 '사람이 좋다'에 아들, 부인 공개를 했습니다. 신부 김주희와는 6년 비밀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김주희는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눈길이 갑니다. 아내 직업은 무용가이며 박현빈 김주희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박현빈 엄마 정성을 분은 노래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박현빈 아빠는 색소폰 연주자였다고 해요. 연관검색어에 '박현빈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박현빈7


2016년 4월 29일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교통사고로 오른쪽 다리 허벅지 골절상을 입어 2번의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 후 꾸준히 정신과 진료를 받는다고 해요. 완전히 회복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신곡 활동과 광고, 화보, 축제,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박현빈의 과사, 아내 직업, 성형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