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지우가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주도 감귤 농장에서 카페에서 알바생을 한다고 해요. 수익금은 기부한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최지우의 과거 얼굴, 몸매, 성형 전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최지우의 본명 최미향이며 생년월일 1975년 6월 11일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파주시라고 하네요. 키 174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덕문여자 고등학교, 부산여자대학교 무용과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최지우 과거사진


최지우1


최지우2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현재나 과거나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1996년 드라마 올가미, 첫사랑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02년 드라마 '겨울연가'에 주연을 맡으면서 최고의 인기를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작품은 일본에도 수출이 되면 한류 스타로 '지우히메'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그밖에 천국의 계단, 에어시티, 수상한 가정부, 두번째 스무살, 캐리어를 끄는 여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 수많은 작품에 활약했습니다.


최지우3


최지우4


갑자기 결혼 발표를 했으며 2018년 3월 29일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나이는 1984년생으로 나이차이 최지우보다 9살 연하이며 남편 직업은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회사 대표라고 합니다. 최지우와 3년 이상 연애를 했으며 남편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최지우도 결혼식 웨딩드레스 모습을 보니 정말 아름답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최지우 임신'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자세한 남편 사진, 남편 회사, 남편 이름 정보는 없습니다.



최지우5


최지우6


과거 배우 최진욱과 열애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전남친 최진욱, 최지우는 2011년 4월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최지우는 아름다운 훈훈한 외모와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청바지, 코트, 니트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최지우7


결혼 후 차기작 활동이 없는데 앞으로 영화, 드라마,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최지우의 남자친구, 성형전 얼굴,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