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손호준은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 유연석, 양세종, 최지우, 차선우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한다고 해요.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손호준은 이번에 직접 바리스타 자격증도 땄다고 하네요. 오늘은 손호준의 과거 얼굴, 몸매, 여친, 소속사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손호준이며 1984년 6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광산구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송정서 초등학교, 광덕 중학교, 금호 고등학교, 송원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이네요.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생방송 특종 KM연예뉴스 MC라고 해요. 군대는 2010년에 다녀왔습니다.


손호준1


손호준2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네요. 학창시절 광주광역시 극단 '진달래피네'에서 주연을 맡은 연극배우 출신입니다. 광주전국연극제에서는 대상도 수상했습니다. 2006년에는 어린이 역사 드라마 '점프2'에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10년 무명 시절을 보내다가 2007년에는 그룹 '타키온'에서 아이돌 가수로 데뷔도 했으며 2009년 영화 '바람'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손호준 과거 사진


손호준3


손호준4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와 절친이라고 합니다. 같은 지역 출신에 핸드폰 뒷자리도 똑같다고 하네요. 과거 2015년 배우 김소은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연관검색어에는 '손호준 김소은 결별'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열애 기사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손호준의 이상형 스타일은 작고 귀여운 깜찍한 여자라고 하네요. 드라마 '고백부부'에서도 배우 장나라와 실제 부부같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손호준 장나라 나이차이는 3살 차이라고 합니다. 평소 드라마에서 장나라, 임지연 등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손호준6


손호준7


손호준은 훈훈한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잘생긴 콧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꼭 코성형 한 듯 높은 코를 가졌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여작은 불어라 미풍아, 미세스 캅, 트로트의 연인, 태양은 가득히, 응답하라 1994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결혼식, 비밀, 쓰리 썸머 나잇 등이 있네요. 예능은 나 혼자 산다, 삼시세끼, 정글의 법칙, 꽃보다 청춘 등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손호준7


다양한 광고 활동도 많이 했으며 화보 등 여러가지 분야에서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는 '눈이 부시게'와 영화 '엄니'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뛰어난 연기력을 기대하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손호준의 성형전후, 군대, 고향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