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스타 문에스더가 tvN 예능 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 새로운 커플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빠 문단열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가상 남편은 로버트 할리 아들 하재익이라고 해요. 성향이 많이 다르지만 좋은 부부가 될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문에스더의 과거 얼굴, 몸매, 남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문에스더이며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직업 정보는 유튜버 크리에이터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문단열, 어머니 김애리, 언니 문이슬이 있습니다. 학력 사랑은 연세대학교 졸업이네요. 아직 키, 몸무게, 소속사, 혈액형 등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정보가 알려지는 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스더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뛰어난 재능으로 화제의 인물이 되었습니다. 


문에스더1


문에스더2


아버지 문단열은 1987년부터 영어강사로 활동했습니다. EBS 한국교육방송공사 1세대 영어 강사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EBS '잉글리쉬 카페'를 진행을 했으며 인기 영어 강사로 많은 활약을 했습니다. 2005년 2010년, 2014년에는 잉글리시 팝 음반을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지금은 와일드잉글리쉬 대표강사입니다. 어머니 김애리도 영어 강사라고 하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서 문에스더가 예쁜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버지는 1964년 3월 23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54살이며 직업은 영어 강사, 대학 교수, 저술가라고 하네요. 언어는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어입니다.


문에스더 가족 과거 사진


문에스더3


문에스더4


문에스더는 예능 '요즘애들'에 출연하여 3대 연예기획사 ,SM, YG, JYP 가수들의 창법을 모창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외국어 모창, 춤, 가창력 등 남다른 끼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SNS 화제의 인물로 유튜브 채널에서 10개 국어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잇고'를 불러 화제가 많았습니다. 다른 노래는 '하바나'가 있습니다. 외국어가 뛰어나며 재주가 많은 크리에이터라고 하네요.



문에스더5


문에스더6


문에스더의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졌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글래머러하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서구적인 바디라인이 눈길이 갑니다. 또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도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아마도 없는 것 같습니다.



문에스더7


문에스더8


핵인싸 문에스더는 대단한 끼를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유튜버에는 '츄더'라는 계정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예능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크리에이터 에스더의 성형전, 대학, 학교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