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우 권율 나이 키 본명 성형

1오늘의 정보1 2019. 1. 3. 20:03


배우 권율이 예능 프로그램 '걷는 재미에 빠지다! 두발 라이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권율의 절친 이운산, 신완희와 즉흥 로드를 한다고 하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권율은 과거 배우 '윤계상'과 비오는 날 아무 말도 안하고 5시간을 걸었다고 말했습니다. 윤계상도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권율의 과거 얼굴, 가족, 소속사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두근두근두근~



권율의 본명은 권세인이며 1982년 6월 29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이모 최명길, 이모부 김한길이 있습니다. 키 179.5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용강 중학교, 중경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는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이네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권율은 작은 얼굴, 긴 팔다리이며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권율 과거 사진


권율


권율2


과거 모습을 보니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본명 권세인으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대왕 세종, 아가씨를 부탁해, 내 딸 서영이, 식샤를 합시다 2, 한번 더 해피엔딩, 싸우자 귀신아, 귓속말, 보이스 시즌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비스티 보이즈, 피에타, 범죄와의 전쟁, 명량, 챔피언, 미옥, 박열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권율3


권율4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이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열애설이 없는 배우로 유명하여 연애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연기 욕심이 더 크다고 합니다. 영화 '명량' 이후로 쭉 솔로였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마음이 잘 통하고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을 이해해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권율이 요리한 걸 맛있게 먹어주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권율5


권율6


연관검색어에 '권율 아버지'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권율 이모는 배우 최명길입니다. 두 사람은 이모조카 사이라고 하네요. 얼마전에 그 사실을 밝혔는데 그 이유는 이모의 이름에 누를 끼칠까 싶어 함구해왔다고 합니다. 유명한 배우가 이모라서 권율도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멋진 외모가 돋보입니다.



권율5


2월 11일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해치'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함께 출연하는 배우는 정일우, 고아라, 박훈, 정문성 등 입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권율의 성형전, 프로필, 집안, 여친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