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정훈 여자친구 임신 근황

1오늘의 정보1 2018. 12. 26. 23:59



UN의 멤버였으며 엄친아 김정훈이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하고 있어요. 소개팅녀 김진아와 달달 케미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근황 임신 한 전여자친구 분에게 피소 됐다고 기사가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정훈의 과거 얼굴, 여친 등과 김진아의 몸매, 성형전, 연애의 맛 커플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다양하게 살펴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김정훈의 1980년 1월 20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진주시이며 키 176.5cm, 몸무게 6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한 명 , 누나 한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진주 중학교, 진주동명 고등학교, 서울대 치의예과 중퇴,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입니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광으로 데뷔 시기는 2000년 유엔 1집 앨범이네요. 과거 유엔 멤버였던 '최정원'과 듀엣그룹으로 노래 파도, 선물 등 히트곡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직업 정보는 탤런트 겸 가수이네요.


김정훈1


김정훈2


과거 김정훈의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정말 대단하네요. 훈훈하고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진아 아나운서는 아름다운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비주얼이 완벽하네요. 진짜 커플이 되면 정말 좋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등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김정훈3


김정훈4


연관검색에 '김정훈 아버지 직업'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버지 직업은 중고등학교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김정훈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다시 시작해, 바보엄마, 로맨스가 필요해, 궁, 심야식당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퍼시픽 림 업라이징, 들개들, 결정적 한방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문제적남자'에 출연하여 수학 실력 등으로 뇌섹남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김정훈5


김정훈6


소개팅녀 김진아와 드디어 '연애의맛' 방송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김진아는 오래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직업은 인천공항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나운서 김진아는 1994년 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김정훈과 나이차이는 14살 차이라고 합니다. 훈남훈녀로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김정훈7


김정훈은 과거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방송에서는 김진아가 여친 이지만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결혼 소식이 들린다며 '연애의 맛' 2호 부부 커플이네요.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정훈, 김진아의 과거 사진, 학교, 소속사 등등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