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수연 이필모 궁합 직업 혼전임신

1오늘의 정보1 2018. 12. 25. 12:52


배우 이필모가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에서 함께 출연한 소개팅녀 서수연과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커플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필모 과거 얼굴, 이엘린, 몸매, 학력, 궁합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필모는 1974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이며 키 183cm 에 몸무게 70kg 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교는 세화 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여러 드라마, 영화, 광고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서수연1


서수연2


이필모는 연애의 맛에서 첫 번째 소개팅녀 이엘린과는 이루어지지 않았어요. 두번째 소개팅녀 서수연과는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필모의 여자친구 서수연의 나이 직업 소개팅녀 등에 대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필모의 소개팅녀로 출연중인 서수연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1살이며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한 학생입니다. 직업은 현재 박사 과정을 밟으며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필모의 과거 얼굴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보여주는데요 성형 수술은 전혀 안한 것 같아 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에서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필모1


이필모4


서수연 이필모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3살 차이라고 합니다. 서수연은 훈훈하고 아름다운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혼전 임신 했냐는 말도 나오는데 사실이 아니며 혼전 임신은 아니라고 하네요. 내년 봄 쯤 결혼식을 올려 부부가 된다고 합니다. 여 서수연과 이필모를 닮은 자녀는 정말 사랑스러울것같네요.



이필모5


이필모6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에서 진짜 부부가 된다고 하니 정말 신기합니다. 이필모는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하여 집 동네 공개를 했었죠. 연관검색어에 '이필모 집안 재산 이혼'이 있는데 하나씩 알아볼께요. 먼저 이혼은 사실이 아니며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재산 집안에 대해서는 알려진 정보가 있지 않네요. 궁합 역시 아직 자세히 나와 있진 않은데 정보가 나오는 데로 알려드릴게요.



이필모7


그럼 오늘은 이필모 서수연의 학교, 프로필, 교수, 인스타, 혼전 임신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방문 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며 이필모 서수연 두분 커플의 결혼을 축하드리며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기를 바래봅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