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손승원 인스타그램 아버지 직업

1오늘의 정보1 2018. 12. 26. 16:00


배우 손승원은 뮤지컬 '랭보'에 출연하고 있었으나 무면허 음주운전 교통사고하차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청춘시대 2'에서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승원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손승원이며 1990년 6월 29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키 177cm, 몸무게 6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계원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현재 없으며 데뷔는 2009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입니다, 직업은 뮤지컬배우 겸 드라마, 영화 배우라고 하네요. 연극, 뮤지컬에서 활동을 하다가 '드라마 스페셜 - 다르게 운다'로 드라마 데뷔를 했습니다.


손승원1


손승원2


과거 2014년 드라마 '달콤한 비밀'에 출연했을 때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무쌍의 큰 눈,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현재는 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니 탄탄한 몸매가 눈길이 갑니다. 작은 얼굴과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악역, 선역, 코믹한 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사이코패스 같은 강렬한 역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손승원3


손승원4


손승원은 군입대를 앞두고 있었으나 음주사고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전에 음주운전으로 인해 면허를 취소 당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또 음주운전으로 적발이 되어 '윤창호법'을 적용할 경우 죄질이 더욱 무거워진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손승원 아버지'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마도 음주사고 당시 아버지 차 벤츠 승용차로 운전을 하다가 사고가 나서 그런 것 같습니다. 



손승원5


손승원6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이상한 건치미남 호두까기 인형'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했습니다. 뮤지컬 배우답게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드라마 '청춘시대2'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은빈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했어요. 에너지가 밝고 재밌는 사람을 좋아하는데 극중 송지원 역이 그렇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손승원7


영화 출연작은 글러브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행복을 주는 사람, 청춘시대, 동네변호사 조들호, 너를 기억해, 힐러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 활동했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쓰릴 미, 웰컴맘, 헤드윅. 벽을 뚫는 남자, 그날들, 베어 더 뮤지컬 등이 있네요. 그럼 오늘은 손승원의 과거 사진, 소속사, 이상형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