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재원 부인 박서연 몸

1오늘의 정보1 2018. 12. 25. 18:54


배우 김재원은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에 현상필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기했던 캐릭터와는 정반대 캐릭터를 연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미소천사 김재원이 악역 연기로 변신을 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재원의 과거 얼굴, 프로필, 몸매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재원은 1981년 2월 18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누나, 배우자 박서연, 자녀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개원 초등학교, 정자 중학교, 분당중앙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이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입니다. MBC 드라마 '로망스'에서 '살인미소'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김재원1


김재원2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정말 대단한 비주얼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네요. 하얀 피부에 상큼한 미소로 미소년 이미지로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큰 인기를 받았지만 소속사 문제와 해외 활동, 군대 입대 등으로 몇 년 간 활동을 하지 않았어요. 그러다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차동주 역으로 재기에 성공한 배우입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로 연기상, 인기상도 수상했습니다.


김재원3


김재원4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또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무술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패션 코디 사진들과 일상 모습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도 많아요. 연기자로도 호평을 받았지만 SBS인기가요 MC, 시사교양 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김재원6


김재원7


2013년 6월 여자친구 박서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박서연은 (주)커뮤니케이션 윌의 박영응 대표의 딸이라고 합니다. 모델에이전시인 (주)스타메카엔터테인먼트 대표도 했다고 합니다. 박서연은 아버지를 도와 커뮤니케이션 윌 소속 PD로 일했다고 해요. 아내 박서연과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친구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신 후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서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일 것 같습니다. 



김재원8


요즘 드라마 반전 매력으로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달달한 로맨틱 코믹 드라마에서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재원의 과거 사진, 학교, 직업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