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민환 율희 프로필 나이 몸매 성형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새로운 가족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이돌 부부로 '살림남 2'에서는 아들과 함께 육아생활을 보여준다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최민환 율희 부부의 과거 얼굴, 탈퇴,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최민환은 1992년 11월 11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은일정보산업 고등학교, 경북대학교이네요.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에프티 아일랜드 앨범입니다. 팀에서는 드럼을 담당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율희의 본명은 김율희이며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입니다. 1997년 11월 27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입니다.

 

율희

율희의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아들 최재율, 남편 최민환이 있습니다.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또 학력은 수주고등학교 자퇴 후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입니다. 데뷔는 2014년 걸그룹 라붐 1집 앨범이네요. 두 사람의 과거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율희는 이목구비가 똑같으며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을 안 한 것 같습니다. 최민환은 과거 정말 훈훈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지금은 조금 살이 찐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율희 성형전
율희 최민환

율희, 최민환 부부는 2017년 열애설 난 적이 있으며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여자친구 율희와 2018년 10월 19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율희는 임신 후 2018년 5월 18일 아들 재율이의 출산 소식을 전했습니다. 율희는 SNS 게시물로 갑작스럽게 연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그룹 탈퇴를 했습니다. 팀에서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과 늘씬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율희 몸매
율희 성형

연관검색어에 '최민환 군대'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직 입대 시기를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요즘에 아들 재율이의 '인스타'가 생겨 집안 모습이나 행복해 보이는 가족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이네요. 그럼 오늘은 최민환 율희 부부의 성형전, 과거 사진, 결혼식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율희 쌍둥이 딸은

율희 쌍둥이 딸은? 율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쌍둥이 출산 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라스'에서는 라붐 시절 다이어트 강박에 시달린 사연과 세아이 독박 육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