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진해성 고향 가족 가발 본명

1오늘의 정보1 2018. 12. 4. 00:00


트로트 가수 진해성이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해성의 '추억의 가요 송년 디너쇼' 티켓이 전석 매진됬다고 하네요. 차세대 트로트 왕자 전해성은 예능 수요미식회, 히든싱어, 예체능 등등 유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진해성의 과거 얼굴, 성형전,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진해성의 본명은 이상성이며 1990년 6월 4일 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라고 하네요. 직업은 트로트 가수이며 학력은 웅천 초등학교, 동진 중학교, 진해용원 고등학교, 동주대학 실용음악과입니다. 키 187cm, 몸무게 86kg, 그리고 소속사는 KDH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12년 1집 앨범 노래 '내 사랑을 받아줘'라고 하네요. 히트곡은 사랑반 눈물반, 옥치마, 멋진여자, 인생극장, 내가 바보야, 연정 등등이 있습니다.


jin1


과거 데뷔 얼굴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네요. 진해성이라는 예명은 지역이름으로 예명을 지으면 잘된다는 속설이 있어서 진해성으로 이름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예능 '어쩌다 어른'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방송에 좀 또렷하게 나오기 위해 성형 수술을 약간 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큰 키에 넓은 어깨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jin2


jin3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인생술집'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 사귀고 싶은데 없다고 했습니다. 가족들은 진해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아버지도 가수가 되고 싶었으며 그 꿈을 진해성이 이룬 셈이라고 해요. 아버지와 기교와 어머니의 목소리를 닮아 가수로 데뷔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jin4


jin5


학창시절 유도선수 활동을 했다고 해요. 현재 영도, 순천 지역의 홍보대사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에 '진해성 가발'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으며 같은 고향 선배 가수 설운도는 후배 진해성에게 아낌없는 조언은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진해성의 과거사진, 아버지, 소속사 등등 알아봤습니다.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르~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