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도현 몸매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8. 12. 5. 01:38


배우 신도현은 차기작 드라마 '더 뱅커'에서 장미호 역을 맡았습니다. 그전에는 KBS2 월화 드라마 '땐뽀걸즈'에 이예지 역으로 출연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신도현의 과거사진, 성형전, 프로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최근 근황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신도현, 생일 1995년 11월 5일이며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입니다. 그리고 키 174cm, 혈액형 B형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학력 사항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라고 합니다.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박원 뮤직비디오 'all of my life'이네요. 직업 모델 겸 배우로 훈훈하고 매력적인 마스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으며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ehgus1


신도현 과거 얼굴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다녔으며 대학교 갈 시기에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유학 생활 중에 연기에 관심을 가졌으나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고집을 부려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저 사진은 뮤직비디오 촬영 사진인데 남자 배우와도 좋은 케미를 보여주네요. 


ehgus2


신도현 인스타 사진


ehgus3


아직은 출연작 작은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드라마 추련작은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시작은 키스, 제3의 매력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 출연작은 네이처리퍼블릭 광고입니다. 드라마 '땐뽀걸즈'는 7명의 신예 배우들이 다같이 나와 화제가 많았습니다. 평소 도회적인 이미지를 버리고 순수한 여고생으로 변신하였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네요. 앞으로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ehgus4


ehgus5


운동 신경이 좋아서 액션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해요. 그리고 예쁘다는 말보다는 개성이 있다는 말이 듣기 좋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여러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신도현의 과사, 남친, 학교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