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하균 김고은 나이차이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8. 12. 3. 21:00


배우 신하균이 MBC 월화 드라마 '나쁜형사'에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우태석 역으로 SNS 팀장 형사 캐릭터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이설, 박호산, 김건우, 차선우, 배다빈 등등 함께 출연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영국드라마 '루터'가 원작으로 한국판으로는 어떻게 각색이 될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신하균의 과거 얼굴, 열애, 프로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신하균, 1974년 5월 30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랑구이며 학력 사항은 태릉중학교, 태릉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라고 합니다. 키 172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호두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이라고 하네요. 한국의 연기파 배우로 첫 영화부터 주연으로 나왔습니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네요.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나와 성형 수술에 대해 말했습니다. 신하균은 얼굴에 절대 손 안 댄다. 자연스러움이 좋다. 워낙 자주 웃는 탓에 어릴 때무터 주름이 있었다고 말했네요. 젊었을때 얼굴은 소년같은 모습으로 훈훈하고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신하균 결혼,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 난 적이 있으며 17살 나이차이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여친 김고은과 빠쁜 스케줄 등으로 관계가 소원해지며 9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금은 같은 소속사 선후배로 지낸다고 합니다. 신하균은 과거 배우 '배두나'와도 공개 연애를 하고 결별을 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장나라, 강한나, 김희선 등등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특히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강한나와의 베드신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신하균은 드라마 '브레인'에서는 카리스마 의사 캐릭터를 이번에는 액션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밖에 코믹, 사극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보고 싶네요. 그럼 이번 드라마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하균의 과거 사진, 여친, 인스타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항상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