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지은 프로필 나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0. 10. 28. 21:32

한지은 프로필 나이 몸매 키

배우 한지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소이현, 최여진, 이주빈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교사 선영 역을 맡으며 출연 확정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지은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먼저 배우 한지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한지은, 국적 한국, 1990년 6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과천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0년 영화 '귀'라고 하네요.

 

한지은 직업 배우로 과거 캐릭터 걸그룹 '하트래빗걸스' 멤버였습니다. 하트래빗걸스 1기 지은으로 활동하다가 탈퇴를 했네요.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했지만 2017년 영화 '리얼'에서 주인공 한예원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알고 보니 4200대 1의 경쟁률을 뚫었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드라마 '꼰대 인턴'에서 여직원 이태리 역으로 사랑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첫 지상파 드라마 주연작이지만 매력적인 연기로 사랑을 받았네요. 그리고 극 중 '이태리의 태리 태리 이태리'는 애드리브였다고 밝혔습니다.

 

한지은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아름다운 얼굴만큼 화보 사진에서 뛰어난 각선미, 날씬한 몸매도 돋보입니다. 그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9년 힙합 가수 래퍼 '한해'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20년 1년 9개월만에 남자친구 '한해'와 결별 소식을 전했는데요. 전남친 한해와 결별 사유는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한지은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동방불패, 귀, 수상한 그녀, 상의원, 기술자들, 극적은 하룻밤, 탯줄, 부산행, 조작된 도시, 석조저택 살인사건, 리얼, 창궐, 도어락, 귀신의 향기 등이 있으며 빛과 그림자, 뻐꾸기 둥지, 운명처럼 널 사랑해, 태양의 도시, 뷰티학개론, 안투라지, 아이가 다섯, 작은 신은 아이들, 미워도 사랑해, 우리가 만난 기적, 백일의 낭군님, 열두밤, 멜로가 체질, 싸이코패스다이어리, 꼰대인턴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오브라더스에 나왔다고 합니다.

 

한지은의 차기작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 작품이라고 했습니다. 멋진 도시 풍경과 다채로운 사랑법으로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배우는 이창욱, 김지원 등이 나온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한지은도 이번 드라마에서 현식적인 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한지은의 나이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