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석 프로필 와이프 부인 김미리 자녀

배우 서지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서지석은 뛰어난 운동 능력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서지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와이프 부인 김미리 결혼 자녀 운동 근황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지석 프로필 정보

배우 서지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서종욱이며 1981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8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 와이프 부인 김미리가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졸업입니다. 2001년 KBS2 '드라마시티 - 사랑하라 희망없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뿌리깊은나무들' 입니다.

 

◆서지석 과거 리즈

서지석은 대한민국 국적의 배우로 원래 육상선수 출신이었다고 하는데 안타깝게 무릎 부상을 입으며 선수를 그만두었고 서울예대에 들어간 뒤 2001년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하기 전에 백화점에서 주차안내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매니저에게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데뷔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지석은 데뷔 이후 드라마 '열아홉 순정', '글로리아' , '산부인과' 등에 출연하며 중년층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하다가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심'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서지석은 농구를 잘하고 센스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2020년 '핸섬타이거즈'를 통해 농구 실력을 공개하게 되었죠. 하지만 화려한 더블클러치만 고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농구 실력은 그렇게 뛰어나지 않다는 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서지석 와이프(부인) 김미리 결혼

서지석은 지난 2013년 5월 18일, 지금의 와이프 김미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서지석 부인 김미리는 서지석보다 5살 연하로 올해 나이는 38세이며 직업은 플로리스트였다고 하는군요. 서지석은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지던 중 김미리를 처음 만났는데 그 자리에서 첫눈에 반했고 계속 쫓아다니며 구애를 했다고 합니다. 서지석은 와이프에 대해 예쁘고 아담한 스타일이며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라고 말했고 다시 태어나도 부인 김미리를 만나겠다고 이야기하였어요.

 

 

서지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서지석 노래실력 보러가기

서지석 와이프 김미리는 결혼 당시 일반인이라서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결혼 이후 데이트를 하는 장면들이 사진에 찍히며 얼굴이 공개되기도 하였죠. 연예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상당히 예쁜 외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왜 첫눈에 반해서 따라다닌 지 느낄 수 있네요. 서지석과 김미리는 결혼 이후 2년이 지나서부터 자녀를 가질 계획을 가지고 있었으며 딸 2명, 아들 2명 총 4명의 자녀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서지석 자녀 계획 근황

하지만 서지석은 아직도 자녀에 대한 소식이 전혀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조만간 좋은 소식이 전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지석은 배우 경력 대비 사실 연기력은 뛰어나다고 평가를 받고 있지 못한 편입니다. 과거부터 쭉 발연기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그래도 2021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3'에서 형사역으로 특별출연 하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서지석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대형 프로필 과거얼굴 여친 결혼

이대형 프로필 과거얼굴 여친 결혼 야구선수 이대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였고 개그우먼 '김숙'과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dkqenfwkqk.tistory.com

 

김지연(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실제성격

김지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성격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주인공 '이연주'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지연은 보나의 본명이

dkqenfwkqk.tistory.com

 

미연 프로필 데뷔전 과사 성격 MBTI 키

미연 프로필 데뷔전 과사 성격 MBTI 키 미연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혜미리예채파'에 출연한다는 최근 소식입니다. 가수, 배우 활동에 이어 이제는 예능에서도 볼 수 있게 된 미연이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