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바 프로필 국적 남편 이경구 자녀

방송인 에바 포피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에바 포피엘은 최근 엄청난 운동으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오늘은 에바 포피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리즈 결혼 남편 이경구 직업 집안 고향 학력 자녀 아들 근황 몸매 집 근황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바 포피엘 프로필 정보

에바 포피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에바 사치코 포피엘이며 1981년 4월 23일생 올해 나이는 41세입니다. 국적은 영국이며 출생지는 일본 도쿄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더럼대학교 경영학, 중국어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남편 이경구와 자녀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2006년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슈퍼맨씨엔엠'입니다.

 

◆에바 포피엘 국적 가족

에바 포피엘은 영국인 방송인으로 과거 KBS2 '미녀들의 수다' 출연으로 유명합니다. 에바 포피엘은 폴란드계 영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 일본에서 태어나 초등학교를 다닌 후 가족과 함께 영국으로 이주해서 대학교까지 학업을 마쳤다고 하는군요. '로레알' 일본지사에서 파견 근무하다가 2005년 한국으로 유학을 왔다고 합니다.

 

에바 포피엘은 영국 더럼 대학교 재학 시절 1년 동안 중국에서 교환학생을 했는데 이때 한국인 친구들을 많이 만나게 되면서 한국에 관심이 생겼고 한국으로 유학을 오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 유학 중 2006년 SBS에서 방영한 슈퍼주니어의 풀하우스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영어 선생님 역할로 나와 얼굴을 알렸으며 KBS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게 되었죠. 이후 '스타 골든벨'에서 '스피드 잉글리시'에서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에바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에바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에바는 '미녀들의 수다' 시절 당시 영국인 대표로 출연했지만 영국인이나 서양인 출연자들보다는 오히려 일본인 출연자들과 훨씬 더 친했으며 사적으로 만나면 일본어로 대화를 하고 현재도 만남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년시절을 영국이 아닌 일본에서 보낸 영향으로 보이는데 실제로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를 할 줄 안다고 하는군요. 최근 근황으로는 2021년 6월부터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바 포피엘 결혼 남편 이경구

에바 포피엘은 지난 2010년 1살 연하의 한국인 남편 이경구와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미국령 괌과 한국에서 2번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이후 자녀로 두 아들을 낳았습니다. 결혼 당시 에바의 남편 이경구는 한국 체대에서 조교를 맡고 있었다고 하며 나이차이 남편이 2살 연하라고 하네요. 에바와 남편은 스키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친구들이 스키를 배우고 싶다고 해서 함께 배우다가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귈때까지 6개월이 걸렸다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결혼식을 올리기 전 혼인신고를 먼저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바라보겠습니다.

 

 

민서 프로필 과거 얼굴 데뷔전 몸매 키

민서 프로필 과거 얼굴 데뷔전 몸매 키 가수 민서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축구 실력까지 보여

dkqenfwkqk.tistory.com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우주소녀 다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