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성격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주인공 '이연주'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지연은 보나의 본명이기도 한데 이제는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김지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사진 고향 학력 몸매 실제성격 작품활동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김지연 프로필 정보

배우 김지연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95년 8월 19일생,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2016년 2월 25일 우주소녀 미니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지연은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지연은 우조소녀 데뷔 하기전 연습생 기간을 약 6년 정도를 했었다고 하며 현재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오기 전에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김지연은 연습생들 중 춤 레슨을 담당하기도 하였으며 연습생 신분일 때에도 한국의 여러 잡지나 중국 잡지에서 모델 활동을 하였었다고 합니다.

 

김지연은 우주소녀 멤버 미기와 함께 팀에서 가장 춤선이 예쁘고 춤을 잘 추는 것으로 유명한데 공식 댄스라인인 선의, 김지연, 성소, 미기 중에 춤으로 따지면 김지연과 미기가 가장 많이 언급될 정도라고 합니다. 김지연은 신인 걸그룹 중 제일 예쁘다는 멤버로 뽑히며 네이버 웹 광고에서 엄청난 비주얼을 보여주며 차세대 연기돌이라는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김지연 성형 몸매

그래서인지 '김지연 성형'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중학생 시절 김지연을 보고 마음에 든다고 접근해 집까지 쫓아오는 일을 겪기도 하였다고 밝혔고 과거 사진을 보면 모태미녀로 보여 성형은 그다지 하지 않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날씬한 몸매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한데 사실 체형 자체도 굉장히 마르다고 하며 허리도 매우 가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본인 피셜 21인치라고 합니다.

 

 

보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보나 직캠영상 보러가기

김지연은 A5 용지 가로로 허리가 다 가려진다고 하며 전체적으로 몸이 가늘고 발도 사이즈가 220mm로 작다고 하네요. 몸매 롤모델은 씨스타 멤버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지연은 무표정일때는 냉미녀이지만 잘 웃고 활발하고 장난도 잘치는 다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동생들에게도 장난도 많이 치고, 동생들이 먼저 허물없이 다가와서 장난도 친다고 합니다.

 

◆김지연 실제 성격

거기다 무뚝뚝하고 차분한 성격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우주소녀 내에서 일종의 오빠 내지는 아버지의 역할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눈물도 별로 없고 잘 놀라지도 않아서 멤버들을 추스리는 역할을 도맡아 하고 있어요. 그런 보나는 걸그룹 활동과 동시에 배우 활동도 이어가고 있는데 2017년 KBS2 '최고의 한방'을 시작으로 '란제리 소녀시대', '당신의 하우스헬퍼', '오!삼광빌라'에 이어 2022년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배우 변신에 성공하게 되었고 이번 작품에서도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지연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신동미 자녀 없는 이유

배우 신동미가 오늘 방송하는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첫 출연한다고 하네요. 신동미 허규 부부는 현재 시댁에서 시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색다른

dkqenfwkqk.tistory.com

 

주이 프로필 성형 근황 키 MBTI 학폭

주이 프로필 성형 몸매 근황 키 모모랜드 주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모모랜드가 해체하면서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었죠. 주이는 해체 이후 더 섹시하고 과감해진 근황을 전하며 화제

dkqenfwkqk.tistory.com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우주소녀 다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