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세윤 프로필 부인 황경희 아들 MBTI

코미디언 유세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뮤지와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유세윤이네요. 오늘은 유세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부인 아내 황경희 결혼 스토리 가족 자녀 아들 근황 MBTI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세윤 프로필 정보

코미디언 유세윤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1980년 9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에요.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극작학 졸업이며 가족 사항 어머니와 부인(아내) 황경희, 자녀 아들 유민하가 있습니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FP' 이며 소속사는 '초록뱀 이앤엠'이라고 합니다.

 

◆유세윤 가족 어린시절

유세윤은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 겸 가수로, 코미디 그룹 옹달샘의 멤버이며 뮤지와 함께 UV라는 듀오로도 활동 중에 있습니다. 유세윤은 무녀독남 외동아들로 태어났지만 초등학생 쯤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줄곧 어머니 슬하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집에 홀로 있는 시간이 많았는데 집에 혼자서 비디오 영상을 찍어서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취미였고, 학창시절 영화감독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유세윤은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후 KBS2 '개그콘서트'의 '봉숭아 학당'에서 복학생으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시작부터 상당한 인기를 얻었으며 그 외에도 강유미와 함께한 '사랑의 카운슬러', '장난하냐, '착한 녀석들' ,'닥터 피쉬', '할매가 뿔났다' 등 유세윤이 메인인 코너치고 망한 코너를 보기 어려울만큼 개콘에서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뼈그맨'으로 불리게 되었어요.

 

유세윤은 개그계 특유의 똥군기 문화와 말도 안 되는 위계질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후배에게도 선배에게도 관심이 없었다고 하며 부당하게 후배들을 괜히 괴롭히는 나쁜 짓도 절대로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도 고참들이자 똥군기를 없애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한 선배들인 김대희와 김준호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서 별다른 탈은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세윤은 이 둘마저 없었으면 개콘을 훨씬 더 빨리 떠났을지도 모른다고 이야기 하였죠.

 

 

유세윤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세윤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유세윤 결혼 부인 황경희

유세윤은 4살 연상의 부인 황경희와 2009년 5월 17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유세윤은 부인과 클럽에서 만나 7년 연애 후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 프로포즈로는 술을 마시고 꽐라가 되어서 필름이 끊겼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서로 나체로 함께 있었다고 하며 상황을 짐작한 유세윤은 벗은 몸 그대로 무릎을 꿇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옹달샘 멤버들인 장동민이나 유상무는 유세윤 아내의 나이를 개그 기믹으로 써 먹어 방송에서 할머니랑 결혼했다고 유세윤을 놀려댔으며 유세윤의 결혼 이후 신혼집이 전세로 90평이라고 해서 세간의 화제가 되었는데 실제로 유세윤은 TV 출연 이외에 행사나 쇼핑몰 운영, UV 활동 등으로 돈을 많이 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자녀로는 아들 한 명을 낳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유세윤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뮤지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자녀 키

뮤지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딸 키 UV 멤버 뮤지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뮤지는 현재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를 통해 진행을 하고 있어요.

dkqenfwkqk.tistory.com

 

김지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김지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개그우먼 김지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김준호'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dkqenfwkqk.tistory.com

 

안소미 프로필 리즈 남편 근황 가정사

안소미 프로필 리즈 남편 근황 가정사 코미디언 안소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안소미는 결혼 이후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