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다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자녀 딸

가수 바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남편과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축구팀 FC 탑골' 멤버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바다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본명 결혼 남편 직업 자녀 딸 MBTI 수상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가수 바다 프로필
  2. 바다 리즈 과거이야기
  3. 바다 결혼 남편 자녀 딸

1. 가수 바다 프로필

본명 - 최성희

나이 - 1980년 2월 28일 (43살)

고향 - 경기도 부천시

신체 - 키 164cm,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남편, 딸 김루아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

종교 - 천주교

MBTI - ENFP

데뷔 - 1997년 11월 28일 S.E.S 정규 1집

소속사 - 웨이브라인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6회 서울 석세스대상 뮤지컬대상, 제15회 한국 뮤지컬대상 인기스타상, 제3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주연상 등이 있습니다.

 

2. 바다 리즈 과거이야기

바다 직업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걸그룹 SES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 리더라고 합니다. 바다는 과거 초등학교 2학년 시절 자신의 노래 실력을 칭찬하던 선생님 말에 자신이 노래에 소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시절에도 넘치는 끼로 분위기 메이커였다고 합니다. 가수의 꿈을 위해 춤, 노래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고 실기는 항상 1등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연극배우가 꿈이었지만 선생님 조언에 따라 가수로 먼저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SM 디렉터 눈에 뛰어 캐스팅이 되었고 걸그룹 SES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습니다.

 

3. 바다 결혼 남편 직업 자녀

바다는 2016년 9월 지금의 남편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2017년 3월 2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사업가라고 하네요. 남편과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처음에는 남편의 대시를 거절했었다고 합니다. 10살 연하 남자친구를 만나면 사람들이 웅성댈 것 같아 거절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식 당시 잘생긴 남편 얼굴 때문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배우 박보검 닮은꼴 얼굴이라고 합니다. 남편은 4년째 요리, 설거지 등 집안일과 육아를 책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남편의 육아 스승은 바로 SES 멤버 유진의 남편 배우 '기태영'이라고 합니다.

 

바다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걸그룹 SES는 1세대 여자 아이돌 가수로 2002년 돌연 해체를 했다고 합니다. 해체 후 솔로 가수 활동과 뮤지컬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SES 해체 이유는 SES 이름을 지키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어린 나이였지만 언제 가는 SES라는 이름으로 더 멋진 일을 하자고 멤버들끼리 약속을 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 데뷔 20주년을 맞아 재결합 콘서트와 앨범 발매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바다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남편 직업 자녀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바다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bada0228/

바다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BADAOFFICIAL

 

 

슈 근황과 남편 이혼

SES 슈 근황과 이혼 남편? SES 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상습 도박 논란 이후 4년 만에 사과를 하여 더욱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전재

dkqenfwkqk.tistory.com

 

유진 둘째 딸

가수 겸 배우 유진 둘째 딸 배우 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연을 맡아 오랜만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