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수 프로필 나이 부인 자녀 장인 키

배우 류승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류승수의 최근소식으로는 드라마 '붉은단심'에서 조연 '임진사'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럼 오늘은 류승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윤혜원 직업 집안 고향 자녀 딸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승수 프로필 정보

배우 류승수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1971년 8월 12일생으로 나이는 만 52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출생이고 키 17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부인(아내) 윤혜원과 딸, 아들이 있습니다. 1997년 영화 '3인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엔피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류승수는 주로 주연보다는 드라마에서 감초적인 서브 주연 내지는 조연을 많이 맡는 배우입니다. 여러 작품에 우정출연하는 경우가 많아서 본인이 직접 출연한 작품은 실속은 꽝이라 당분간 자제하겠다고 밝힐 정도인데요 하지만, 연기력만큼은 뛰어나고 인정받고 있어서 여러 작품에 꾸준히 캐스팅이 되고 있습니다. 류승수는 특이하게도 탤런트 공채 시험에 무려 7번이나 떨어졌지만 연기학원을 차려 배우 지망생들을 가르친 경력을 갖고 있는데 이요원, 김지석, 조동혁, 송지효가 연기 제자라고 하는군요.

 

 

코로나 시도별 발생동향 보러가기

류승수 부인 아내 윤혜원

류승수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지만 예능에서도 뛰어난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활약을 하고 있어요. SBS 예능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 윤혜원과 국적만 같고 모든 것이 안 맞다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죠. 류승수는 당시 처가살이를 하고 있으며 처음 아내를 만난 건 부산 해운대에서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후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누군가 눈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그때 아내 윤혜원을 봤으며 첫눈에 반해 쪽지로 연락처를 교환했다고 하네요

 

 

류승수 인스타 보러가기

 

 

부인 윤혜원 영상 보러가기

윤혜원은 연락처를 받으러 온 매니저가 너무 긴장하고 불쌍해서 연락처를 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윤혜원은 '대구 김태희'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커다른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등 훈훈한 비주얼로 대단하네요. 윤혜원은 결혼 전 쇼핑몰 CEO을 한 적이 있었다고 하며 결혼 당시의 직업은 플로리스트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류승수는 윤혜원과 결혼 이후 2016년에 딸 류나율을 출산하였으며 2019년에는 아들 류이준을 낳기도 하였어요. 특히 류승수를 똑 닮은 딸의 외모에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류승수는 예능에 출연해 연예인의 경제사정에 대해 갖는 편견 때문에 힘들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연기생활을 수십년 해서 어디를 가도 자신을 알아보고 돈도 많겠지 라고 생각하고 대하는 경우가 많아서 곤란하다고 합니다. 막상 조단역 위주로 연기를 해서 큰 재산은 없다고 하는군요. 현실은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는데 돈은 별로 없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임사랑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임사랑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출연작품 전 미스코리아 겸 배우 임사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권봄 역을 맡았습니다. 실제 발레리나 출신으로 발레니나 캐릭터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