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동현 프로필 나이 아내 송하율

1오늘의 정보1 2022. 8. 10. 12:29

김동현 프로필 나이 아내 송하율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은 현재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자녀들의 얼굴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김동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 부인 송하율 결혼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현 프로필 정보

김동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1년 1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40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고 키 184cm, 몸무게 94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사항으로는 아내(부인) 송하율, 자녀 아들, 딸이 있으며 최종학력 용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수료입니다. 군대는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이며 소속은 '본부이엔티'라고 합니다.

 

김동현선수의 원래 이름은 김봉 이였는데 중학생 때 개명하였다고 합니다. 용인대학교 유도학과 재학 중 Spirit MC 아마리그에 출전 후 본격적으로 프로로 전향했다고 하네요. 종합격투기에 꼭 필요한 유도를 배우기 위해 일부러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이벤트성 경기에서 부터 시작해서 이름을 알리는 여타 다른 선수와는 달리 처음부터 제대로 된 코스를 밟은 선수라고 합니다. 거기다 해병대까지 다녀와서 까방권을 받은 상태죠. 김동현선수는 예능감도 상당히 좋아 방송에 자주 나왔는데요 과거 가족 사진이 공개되자 아버지랑 너무 비슷한 외모에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동현 아내 송하율 결혼

김동현 선수는 2018년 9월 28일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여자친구 송하율과 약 10년이나 열애 중 이란 걸 밝혔는데요 아내 송하율의 공개된 사진으로 보면 미모가 상당함을 알 수 있네요. 김동현 부인 송하율은 김동현보다 6살 연하라고 하는데 사귀는 중간에 2~3년 헤어진 기간이 있었지만 무명시절 김동현의 곁을 지켜주었다고 합니다. 결혼 전 혼인신고를 먼저 마친 상태였으며 결혼 이후 아들 김단우와 딸 김연우를 출산하기도 하였어요.

 

 

김동현 인스타 보러가기

 

 

김동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동현의 아내 송하율의 직업은 요가 강사와 영화 엑스트라, 모델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아내 송하윤과 함께 출연해 부부싸움, 알콩달콩한 모습들 보여주기도 하였죠. 최근에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아들, 딸의 얼굴도 함께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김동현의 얼굴과 똑 닮은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