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수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가수 문수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문수진은 2018년 10월 데뷔 하였으며 지난해 '슈퍼밴드2'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문수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가족 고향 노래 인스타 최근소식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수진 프로필 정보

문수진의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94년 7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28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출생이고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수내중학교 - 야탑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휴학이며 2018년 10월 31일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밀리언마켓'이라고 합니다.

 

문수진은 싱어송라이터이자 밀리언마켓 소속 아티스트입니다. 2018년 10월 31일, 싱글 'MILLION'으로 데뷔하였으며 2021년 4월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름을 MOON에서 본명인 문수진으로 바꿨음을 알렸어요. 2021년 4월 11일 싱글 '저 달'을 발표하기도 하였죠. 문수진은 어렸을 때 곧잘 친오빠 방에 몰래 들어가서 오빠 컴퓨터로 2PAC, 칸예 웨스트, 알리샤 키스 등의 미국가수와 한국 가수들의 노래를 들었고 충격을 받은 뒤 스스로 팝송을 찾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문수진 인스타 보러가기

문수진은 일찍부터 비욘세나 브랜디 노우드 같은 전통적인 R&B 베이스의 팝송부터 동방신기 같은 한국 아이돌 그룹 노래, 그리고 J-POP까지 많은 음악을 들어왔기 때문에 지금도 흑인 음악, 아이돌 음악에 상관없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겨 듣는다고 하는군요. 어려서부터 음악을 좋아했기에 가수가 되길 꿈꿔왔지만 무대만 서면 심하게 긴장해서 10대 때에는 플레이어가 될 수 없을거란 생각에 음악 업계 뒤에서만이라도 일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문수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데뷔곡 MILLION 들어러가기

그러나 대학 입학 후, 엠버서더로 활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사람들 앞에서 무언가를 하는게 재밌어졌다고 하며 아직 젊을 때에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다시 가수를 꿈꾸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3개월 동안 음악학원에 다니면서 오디션을 보러다니던 중,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 보지 않겠냐는 제의가 오자 그때서야 가수로서 보여주고 싶고 보여주고 싶지 않은 스타일이 있다는걸 깨달았다고 하는군요.

 

이후 다시 한번 음악에 집중하기 위해 대학을 휴학하고 독학으로 녹음과 믹싱 기술을 배웠고 곧 지인의 소개로 MOON의 곡을 마음에 들어한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만날 기회가 생겼고, 이를 계기로 문수진은 SM 엔터테인먼트 산하의 밀리언마켓 소속 아티스트 MOON이 되었습니다. 2019년 문수진은 식케이와 열애 의혹이 생기기도 하였지만 서로 열애설을 부인하며 일단락 되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문수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키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친

키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친 가수 키썸은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원더우먼' 팀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 하였습니다. 키썸은 기존에도 축구를 꾸준히 했었다고 하는데 어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