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사랑 과거얼굴

배우 임사랑 과거얼굴?

 

전 미스코리아 겸 배우 임사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권봄 역을 맡았습니다. 실제 발레리나 출신으로 발레니나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송강, 박인환, 김태훈, 윤지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사랑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임사랑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사랑, 국적 한국, 1992년 4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72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무용과 발레전공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후시크리에이티브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미스코리아 미라고 하네요.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7년 7월 제6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KIBC 국제 발레콩쿠르 입상이 있다고 합니다. 또 경력 사항은 국립발레단 준단원입니다.

 

임사랑 직업 전 미스코리아 겸 배우로 2017년 미스코리아 미에 입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활동을 했으며 2019년에는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수지 역으로 연기자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본명 '김사랑'으로 활동을 했으나 최근 후시크리에티티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임사랑'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나빌레라'에서는 사랑스럽고 긍정적인 매력과 가진 캐릭터로 꿈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발레리나 역이라고 하네요. 국립발레단 출신으로 뛰어난 발레 실력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임사랑은 2018년 예능 프로그램 '이론상 완벽한 남자'에서 의뢰인으로 나왔습니다. 출연진 중 최종 이완남은 아이돌 그룹 클릭비 멤버 '김상혁'이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은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으며 김상혁은 임사랑의 아름다운 미모에 반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제45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시구자로 나왔다고 합니다. 우아한 발레 시구를 보여줬는데 발레는 과거 4살 어린 시절부터 시작했다고 하네요.

 

임사랑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뛰어난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연기수업, 콜드골드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단 하나의 사랑, 나빌레라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이론상 완벽한 남자, 나는 몸신이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임사랑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혜영 남편 아들  (0) 2021.03.24
김옥빈 성형 가족  (0) 2021.03.23
임사랑 과거얼굴  (0) 2021.03.22
양택조 가족 아들  (0) 2021.03.21
브레이브걸스 하윤 근황  (0) 2021.03.20
브레이브걸스 유나 과거  (0) 2021.03.19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