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지 프로필 학력 남친 결혼 근황

개그우먼 이은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김승혜, 신규진, 하준수, 김해준과 나왔다고 하네요. 이은지는 재치있는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이은지의 프로필 정보 남친 과거얼굴 집안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우먼 이은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은지, 국적 한국, 1992년 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이며 키 161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병하, 어머니 박창숙, 자매 언니 이은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연수여자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4년 코미디빅리그 코빅열차라고 하네요.

 

이은지 직업 개그우먼이며 과거 2012년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 개그킹'에서 우승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4년부터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하면서 코미디언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코빅 코너 직업의 정석, 원초적본능, 갑과을, 코빅열차, 오춘기, 더티댄싱, 로마법, 자매들, 엑스트라, 사이다펀치, 내 친구 도연이, 국주의 거짓말 등에 나왔으며 예능 프로그램 콩트 앤 더 시티, 대탈출 태양여고 편, 단내투어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연남동 539'에서 카메오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이은지는 과거 댄스 스포츠 선수였다고 합니다. 댄스 스포츠를 6년 정도 했는데 파트너와 불화로 그만두고 개그우먼이 되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선생님과 친구들을 자주 웃게 만들었고 자연스럽게 개그우먼이라는 길을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방송연예과로 진학을 했으며 KBS 개그맨 시험도 봤지만 여러 번 떨어졌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코미디 빅리그' 시험을 봤는데 합격을 했습니다. 댄스 스포츠를 그만두었을 때 부모님이 실망이 커서 등을 돌리셨다고 합니다. 혼자 살면서 식비, 방세, 등록금 등으로 빚이 천만 원 넘었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이은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청순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댄스 스포츠 선수 출신답게 대단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보 사진에서도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개그맨 '김해준'과 화보 촬영도 하며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개그우먼 이은지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05학번이즈백 등에서 부캐 '길은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통통 튀는 개성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유튜브에서는 영상을 대부분 원 테이크로 촬영하고 있으며 대본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은지는 유튜브 채널 '은지랑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빅 개그맨들과 일상, 뷰티, 브이로그, ASMR, 필라테스,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이은지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해준 프로필 나이 수입 과거얼굴

개그맨 김해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수입 개그맨 김해준이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이은지' 집에 가서 가구 위치 변경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