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우 김민재 프로필 데뷔전 키

1오늘의 정보1 2022. 7. 23. 12:34

배우 김민재 프로필 데뷔전 키

배우 김민재는 tvN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서 '유세풍'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민재는 지난해 KBS2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집안 가족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재 프로필 정보

김민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6년 11월 1일생으로 나이는 27살입니다. 키 173cm, 혈액형 B형이며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으며 학력사항으로는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이라고 합니다. 2015년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냠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민재는 배우가 되기 전 4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는데 처음부터 가수를 하겠다는 생각을 한 건 아니었고 중학교 3학년 때, 음악을 좋아해서 동네 실용음악학원에 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다 17살이던 2012년, CJ E&M 오디션을 볼 기회가 생겼는데 한 번에 합격해 회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태어나 춤 한 번 춰 본 적이 없었던 김민재는 트레이닝 선생님이 연습생 생활기록부에 남긴 '김민재가 춤을 잘 추면 기적'이라는 글을 보고 정말 열심히 연습을 했다고 하는군요.

 

당시 연습생 동기로 배우 김민석과 SF9의 영빈, A.C.E 멤버 준, 동훈, 와우, 드림캐쳐 멤버 수아가 있었다고 하는데 연습생 그룹에서 김민재가 리더였다고 하네요. 2014년에 연습생들과 함께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 단역으로 출연하였는데 같은 해, 한국 -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슈퍼루키의 멤버 '케이'를 연기하였습니다. 연습생 기간 동안 김민재는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을 해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는데 안타깝게도 2차에서 탈락을 하였어요.

 

 

김민재 인스타 보러가기

 

 

김민재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이후 2015년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로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2015년 11월부터는 김새론과 함께 '쇼! 음악중심' MC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진행 능력은 괜찮았지만 그다지 주목을 받지는 못하였고 2017년 이후로는 그다지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였어요. 김민재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마지막 회에 특별출연을 하며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지만 그 외의 작품에서 흥행을 하지 못하며 크게 이름을 알리지는 못하였습니다.

 

김민재는 '쇼미더머니4' 에 출전한 것처럼 음악에도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드라마 OST에 여러 음반을 발매 한 경력도 있습니다. 2015년 '두 번째 스무 살' OST와 '최고의 한방' OST ,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에도 참가를 하였어요. 김민재는 가수 활동 시에는 다른 예명을 사용하고 있는데 'Real.b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민재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견 행복이랑 함께 노는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민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상경 프로필 나이 아내 사진 직업

배우 김상경 프로필 나이 아내 사진 직업 배우 김상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서 계지한 역을

dkqenfwkqk.tistory.com

 

안창환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들

안창환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들 배우 안창환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 장희정, 아들과 함께 나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