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미 프로필 나이 남편 과거얼굴

가수 이은미는 이번 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은미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은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편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이은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은미이며 1968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세입니다. 키 169cm, 혈액형 B형이고 최종학력 동명여자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사항으로는 남편이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1992년 1집 앨범 '기억속으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네오비즈컴퍼니'입니다.

 

이은미는 어린 시절 무척 내성적이면서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몸이 좋지 않아 중학교 3학년 때 달리기를 하다 넘어지며 관절염이 생기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3년 내내 학교를 가는 게 힘들었는데 그걸 헤쳐 나올 수 있는 유일한 돌파구가 음악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이은미는 라이브 카페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였고 이후 언더그라운드에서 소문이 퍼지기 시작해 '신촌 괴물'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이은미는 '신촌블루스'의 객원 보컬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1992년 정규 1집 앨범을 냈고 조금씩 이름을 알려가다가 2005년 정규 6집에 실린 '애인 있어요'가 나중에 큰 사랑을 받으면서 전국적인 인지도를 갖고 스타의 길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은미는 2011년 뒤늦게 결혼 발표를 하며 팬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그동안 결혼은 포기한 것 같은 인터뷰를 많이 했었기 때문이었죠.

 

 

이은미 인스타 보러 가기

 

 

이은미 유튜브 채널 보러 가기

이은미 남편 직업은 사업가라고 합니다. 나이는 이은미보다 3살 연상이며 2011년 1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이은미의 남편은 이은미의 데뷔 시절부터 20여 년간 소중한 인연을 맺어 온 지인이라고 하며 남편은 이기상의 친형이며 배우 이필립의 육촌 형이라고 합니다. 이은미는 남편과 오랜 세월 친구로 지내오다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라 여기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어요.

 

이은미는 남편이 사업을 하는 일반인이라 언론에 알려지기보다는 지켜주고 싶어 뒤늦게 결혼 발표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이은미의 나이가 46살이었는데 남편은 당시 49세였어요. 노래를 하며 결혼이 많이 늦어지게 되었는데 남편과 결혼 이후 자녀는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에일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자친구

에일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자친구 가수 에일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 중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어떤 고민 때문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