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장우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MBTI

1오늘의 정보1 2022. 7. 1. 22:04

이장우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MBTI

배우 이장우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장우는 '가루 요리사'라는 칭호를 획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장우의 프로필 정보와 리즈 과거얼굴 mbti 고향 학력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장우 프로필 정보

이장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6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고 키 184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미용예술학 석사 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 그리고 사촌 형이 환희라고 합니다.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장우는 2006년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 2009년에는 그룹 24/7 소속 가수로 싱글 앨범을 내며 가수 데뷔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이장우의 사진이며 함께 24/7 멤버인 노민우, 현우 역시 배우로 전향을 하였죠. 이장우는 결국 배우로 돌아와서 2009년 KBS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 'MBC '태희혜교지현이' 에 출연하면서 많이 알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10년 KBS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 이후 인지도를 더욱 올려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장우는 2012년 11월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남자 주인공 오자룡 역을 맡아 연기하였는데 당시 상대 배우인 오연서와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2013년 1월에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오연서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부정을 하기도 하였죠. 당시 이장우 역시 '우결' 에 티아라 함은정과 함께 출연을 하여 더욱 논란이 되었고 결국 오연서와 커플로 출연 중이던 이준과 함께 하차하며 논란이 더욱 커지기도 하였습니다.

 

 

이장우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장우 리즈시절 보러가기

이장우는 아버지가 직업군인으로 예비역 준장 출신 이라고 하는데 이장우가 나이 30살이 넘은 시점인 2016년에도 군대를 다녀오지 않으며 병역 논란이 나오기도 하였죠. 이후 바로 4월 26일 현역 입대가 확정되었고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현역 복무를 한 다음 2018년 1월 25일 군대 만기 전역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제대 이후 이장우는 체중이 불어난 모습을 보였는데 그래서 이장우의 몸무게에 대해 더욱 많은 이슈가 되기도 한 것 같네요.

 

이장우는 리즈시절 치안트 유정 선배 가상 캐스팅에 단골로 뽑힐 정도로 싱크로율이 높았죠. 하지만 실제로는 박해진이 섭외되는 일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캠핑 마니아로 소문이 났는데 캠핑카를 소유하고 있을 정도라고 하는군요. 가수 환희와는 이종사촌 지간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이장우의 가창력도 좋은 편입니다. K2의 '유리의 성'을 훌륭하게 부르기도 하였으며 실제로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장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