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추성훈 프로필 나이 추사랑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0. 8. 4. 16:30

추성훈 프로필 나이  추사랑 근황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캐시백'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초대형 스포츠 게임 프로그램으로 빙상, 씨름, 격투기, 수구, 농구, 체조 총 6종목이며 18명의 국가대표급 운동선수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추성훈 선수의 추사랑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어린시절 사진 등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딸 추사랑 근황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추성훈 선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추성훈, 일본 이름 아키야마 요시히로, 국적 일본, 1975년 7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일본 오사카이며 키 177cm, 몸무게 89kg, 혈액형 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추계이, 어머니 류은화, 여동생 추정화, 아내 야노 시호, 자녀 딸 추사랑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긴키대학교이며 소속사 본부ENT이라고 하네요.

 

추성훈 직업 배우, 방송인, 이종격투기 선수로 과거에는 유도 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재일 한국인 4세로 아빠 추계이는 재일동포 출신이며 유도 선수였다고 하네요. 추성훈은 어렸을때부터 유도를 했으나 파벌 문제로 한국 국적을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귀화를 하고 2002 부산 아시안 게임에서 일본 국가대표로 출전을 했는데 금메달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2004년부터는 이종격투기 선수로 전향했습니다. 꾸준히 좋은 실력을 보여줬으며 최근 2020년 2월 셰리프 모하메드 상대로 화끈한 KO승을 했습니다.

 

추성훈은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예능 '무릅팍도사'에서는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줬으며 이후 정글의 법칙, 런닝맨, 라디오스타,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서 활약을 했네요. 특히 육아 예능 프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딸 추사랑과 함께 나왔는데 추사랑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딸바보 아빠 추성훈의 모습과 추사랑의 사랑스러운 애교는 최고의 인기의 누렸다고 하네요. 추블리 부녀로 불리며 KBS 연예대상 인기상, 최고 엔터테이너상, 최우수상, 힛이슈 예능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추성훈의 훈훈했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멋진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는 화보 사진이 눈길이 갑니다. 2009년 3월 일본 모델 야노시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추사랑 1명이며 지금은 폭풍성장을 했다고 하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긴 팔다리로 좋은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큰 인기로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을 했고 예능에서는 놀라운 먹방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살펴보니 야노시호가 먼저 추성훈을 보고 친구에게 소개를 시켜달라고 했습니다. 2년 후 친구가 소개를 시켜줬고 부인 야노시호는 그 당시 전남친과 헤어지고 일도 잘 안되고 있었는데 추성훈을 만났다고 합니다. 첫 만남에 추성훈을 보고 이상형이라고 했으며 추성훈도 야노시호가 이상형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추성훈은 첫 인상은 좋은 향기가 나고 굉장히 다정했다고 합니다.

 

딸 추사랑과 부인 야노시호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일본 이름 아키야마 사랑, 국적 일본, 2011년 10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8살이며 고향 지역은 일본 도코도라고 하네요. 엄마 본명은 아키야마 시호이며 1976년 6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은 일본 시가현 쿠사츠시, 키 17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본부ENT로 일본, 한국에서 모델 활동을하고 있습니다.

 

추성훈은 현재 부인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과 하와이에 살고 있습니다. 이번에 예능 프로 '캐시백' 촬영으로 한국 귀국을 했다고 하네요. 코로나19 바이러스 검사를 하는 기사가 났으며 최근에는 45살 자신의 생일 자축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기사가 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배우 겸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의 추사랑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