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훈 프로필 아내 잘생긴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2. 4. 18. 22:59

이훈 프로필 아내 잘생긴 아들

배우 이훈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박원숙, 혜은이, 김청, 김영란을 만나 가족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아내 아들 얼굴이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훈의 잘생긴 아들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잘생긴 아들 사진, 아름다운 아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훈은 현재 만으로 나이 1973년 5월생으로 48살이라고 합니다. 2000년 지금의 아내 김혜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김혜진, 자녀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아들 2명으로 방송에서 아들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첫째 아들 이우는 현재 나이 21살이며 둘째 아들 이정은 현재 18살이라고 하네요. 막내 아들 이정은 농구를 하고 있으며 잘생긴 비주얼로 얼굴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들 이정에 대해 이훈은 자신이 제일 싫어하는 문제점이며 내가 내 아버지에게 절대 배우고 싶지 않았던 한순간에 욱하는 것을 이정이 그대로 물려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들 이정은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하여 아빠 이훈에 대해 말하기를 아빠가 힘들다고 해도 화만 내고 다 참아내라고만 했고 안 되면 농구 때려치우라고 해서 기분이 안 좋았다고 하네요. 자신은 농구 국가대표 선수까지 가려고 했다고 합니다. 이훈은 아들 이정에게 사과를 하면서 노력한다고 했습니다.

 

이훈은 아내 김혜진에 대해 말하기를 아내 김혜진이 첫사랑이며 한 여자와 약 30년간 만났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1학년 입학식 때 그 당시 중학교 3학년이었던 아내가 나와 교가를 부르는 걸 보고 많이 좋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3년이었던 아내가 졸업을 하면 볼 수 없을 것 같아 친구와 함께 몰래 교무실에 들어가서 생활기록부 사진을 훔쳐서 결혼할 때까지 간직했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교 1학년 시절에 아내 김혜진을 다시 만나게 되었고 8년 연애 후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전에 부모님 반대가 있었다고 하네요. 이훈 아버지는 연상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을 반대하였고 아내 부모님은 연예인과 결혼을 반대하였다고 합니다.

 

 

이훈 인스타 바로가기

 

 

이훈 아들 유튜브로 보기

이훈 아내 김혜진과 불화설, 이혼 루머가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이 아니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 김혜진은 자신에게 가장 좋은 술친구이며 아이들 때문에 각방을 쓴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환상의 타이밍, 우아한 모녀, 최강 배달꾼, 일말의 순정, 메이퀸, 불굴의 며느리, 행복합니다, 내 남자의 여자, 사랑과 야망, 왕초, 나쁜 친구들, 종합병원, 서울의 달, 영화 1번가의 기적, 비단 잠자리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훈의 잘생긴 아들 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