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개그우먼 김지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김준호'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김지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집안 가족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졸업사진 얼굴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개그우먼 김지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지민, 국적 한국, 1984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남일, 어머니 최인자, 첫째 언니 김선미, 둘째 언니 김진희, 남동생 김성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동해중앙 초등학교, 묵호여자 중학교, 북평여자 고등학교,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학과이며 고향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로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지민 직업 개그우먼으로 미녀 개그우먼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데뷔 시절에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지금까지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된 계기는 과거 미용사가 꿈이었지만 우연히 지인의 개그사냥 오디션을 도와주러 갔다가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본인의 말과 행동에 웃어주는 게 행복해 개그우먼 꿈이 생겼고 개그콘서트 공채 코미디언 시험에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민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김지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개그맨 '유상무'와 연인 사이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개콘 코너 '연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1년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유상무와 결별 사유는 각자 활동이 바빠져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선후배 사이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지민의 이상형 스타일은 날 보듬어 줄 수 있는 푸근한 스타일이라고 했습니다.

 

 

김준호 인스타 바로가기

김지민은 최근 선배 개그맨 '김준호'와 열애 인정을 했습니다. 남자친구 김준호와는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며 같은 소속사 식구라고 합니다. 최근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고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계획은 아직이며 오랜 선후배 사이에서 만남을 시작했기 때문에 천천히 상대를 이성으로 알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남친 김준호는 과거 결혼, 이혼 경험이 있는데요. 2006년 2살 연상 연극배우와 결혼을 했고 2018년 아내 분과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김지민 인스타 바로가기

 

 

김지민 김준호 개콘 출연 영상보기

김지민은 예능 프로그램 '비행소녀'에서 가족과 집안에 대해 공개했다고 합니다. 엄마, 남동생과 함께 나와 말하기를 엄마가 자신과 남동생을 심하게 차별했다고 했습니다. 엄마가 하도 남매 차별이 심해서 귀한 음식을 못 먹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지민은 효녀로 직접 지은 단독주택을 엄마에게 선물했다고 합니다. 어머니를 위해 동해에 집을 지었으며 2층은 바다뷰, 1층은 정원뷰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영화,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김지민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준호 이혼 아내 김은영

개그맨 김준호가 정준영 카톡방에서 수백만원 대 내기 골프 정황되었습니다. 상습적이고 금액이 큰 내기 골프는 도박죄가 성립된다고 하네요. 두번째 도박인데 앞으로 상황이 궁금합니다. 그래

dkqenfwkqk.tistory.com

 

김지민 유상무 결별이유 성형전후

개그우먼 김지민이 SBS 예능 프로그램 '조카면 족하다'에 조카 아이들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특집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요즘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