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준호 이혼 아내 김은영

1오늘의 정보1 2019. 3. 16. 21:51


개그맨 김준호가 정준영 카톡방에서 수백만원 대 내기 골프 정황되었습니다. 상습적이고 금액이 큰 내기 골프는 도박죄가 성립된다고 하네요. 두번째 도박인데 앞으로 상황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준호의 과거사진, 이혼사유, 아이,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들과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들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개그맨 김준호는 예능 '1박 2일'에서 고정 출연으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요즘 정준영 카톡 사건, 조기 복귀로 무기한 제작 중단이 되었는데 폐지 하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과거 예능 '개그 콘서트' 초창기 멤버로 히트 코너가 많습니다. 특히 코너 '봉숭아 학당' 이장님 캐릭터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준호 과거 얼굴


김준호 과거사진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재밌는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원정 도박 사건이 터지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2010년 2월 방송 활동 복귀를 하였습니다. 이번 내기 골프 사건으로 '1박2일' 하차 모습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김준호 이혼


김준호 김은영


본명 김준호, 국적 한국, 1975년 12월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 서구 가수원동이며 키 171cm, 몸무게 65kg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미진, 형 김준모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남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한국골프대학 골프경기지도학과 재학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준호 정준영


김준호 여동생


 김은영 김준호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연상이며 부인 김은영 직업 뮤지컬, 연극배우입니다. 결혼 후 전부인 김은영은 필리핀에서 사업을 하려고 했으나 2018년 아내 김은영과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자녀, 아이가 없는 이유 아내 김은이 필리핀에서 오면 계획하려 했지만 이혼을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준호 아들, 김준호 자식'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혼 이유 떨어져 지내다 보니 관계가 소원해지고 성격차이 생겼다고 하네요.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크게 생각이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도 난 적이 없네요. 동생 김미진은 기상캐스트, 쇼호스트였습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준호 부인


김준호 인스타 사진


김준호 아내


예능 출연작 서울메이트, 한집 살림, 무확행, 남원상사, 산 너머 산, 아이돌잔치, 인간의 조건, 얼짱시대7, 해피투게더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뉴하트, 에어시티, 얼마나 좋길래, 달콤한 스파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출연작은 위험한 상견례, 사이코메트리, 나의 PS파트너, 음치클리닉이 있네요. 그밖에 다양한 광고, 화보 모델, 코미디 쇼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개그맨 김준호의 과사, 여친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나희 성형전 남친  (0) 2019.03.17
유인영 성형전 결혼  (0) 2019.03.17
이수정 교수 남편 자녀  (0) 2019.03.16
가수 강남 프로필 나이 이상화 키  (0) 2019.03.16
강예빈 성형 전후  (0) 2019.03.1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