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친코 박소희 지미 심슨 프로필 과거 결혼

배우 박소희, 지미 심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플러스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소희는 모자수 역을 맡았고 지미 심슨은 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윤여정, 진하, 미나미 카호, 아나 사웨이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소희, 지미 심슨의 프로필 과거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영화배우 박소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소희, 국적 일본, 다른 이름 아라이 소지, 1975년 1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일본 니가타현 조에츠시이며 키 180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와세다 대학교이며 소속사 링크매니지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2년 연극 'Bent'라고 합니다.

 

박소희 직업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재일교포이며 지금은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 나오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극 중 솔로몬 아버지로 근명 성실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그녀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 심도, 우미자루 3, 카멜레온, 라면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도 멋진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영화배우 지미 심슨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제임스 레이먼드 심프슨, 국적 미국, 고향 미국 뉴욕주 헤케즈타운, 1975년 1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소피아 델 피초가 있습니다.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소피아 델 피초'도 영국 배우로 미국 영화 '블랙 사이드'에서 댄포스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00년 영화 '아메리칸 촌놈'이며 학력 사항은 블룸스버그 대학교, 키 181cm이라고 합니다. 

 

 

박소희 인스타 보기

 

 

지미 심슨 인스타 보기

지미 심슨 직업 영화배우로 드라마 '웨스트월드'에서 월리엄 역으로 유명한 배우라고 합니다. 드라마 '파친코'에서는 솔로몬 은행 상사 톰 캐릭터를 맡았는데 악역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언힌지드, 언더 더 실버레이크, 그레이비, 트루스 어바웃 엠마누엘, 웨이크, 화이트 하우스 다운, 마법의 제왕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파친코 박소희, 지미 심슨의 프로필 과거 결혼 부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파친코 김민하 과거얼굴

배우 김민하 과거얼굴? 배우 김민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 탄순자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배우 윤여정, 이민호, 진하, 아라이 소지, 정인지, 미나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