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은미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

모델 겸 무속인 방은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마이스피릿'이라는 법인 설립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속인 방은미의 과거얼굴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매력적인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무속인 겸 모델 방은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방은미, 국적 한국, 1974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고려사이버대학교 융합경영학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영어영문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1992년 모델센터 인터내셔널 1기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정혜숙, 남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키 178cm이며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방은미 직업 모델 출신 무속인이라고 합니다. 과거 1992년 모델센터 1기 졸업생으로 모델 데뷔를 했습니다. 그 당시 서구적인 몸매와 패션 감각,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모델 활동 중 극심한 두통, 이명 현상을 겪었고 안면 마비에 왼쪽 상반신 마비가 생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당시 병원에서도 원인을 규명하지 못했으며 방은미는 몸과 마음이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이후 무속인의 도움으로 아픈 증세를 잠시 사라졌지만 신내림을 받아야 할 시기가 올 것이라는 경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신내림을 받지 않으면 전신마비로 살아야 한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네요.

 

방은미는 20살 나이에 모델 활동을 중단했고 신내림을 받고 무속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 모델 출신 무속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결혼했을 때도 신병 증상이 계속되어 아이를 낳은 채 남편과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결혼 생활 당시 남편이 갑자기 커튼 뒤에 있는 허공을 보고 절을 했고 남편이 왜 어르신에게 인사 안 올리냐며 호통을 쳤다고 합니다. 자신 때문에 변한 남편을 보고 고통스러웠고 그러면서 자주 다투게 되었다고 하네요.

 

 

방은미 가정사 보기

 

 

방은미 인스타 바로가기

방은미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며 지금도 매력적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결혼 후 변한 남편을 보고 죄책감에 나쁜 생각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살아서 뭐하나 죽는 게 편할 것 같았고 다 내려놓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살던 집 옥상에 올라가 뒤로 떨어졌는데 마당에 있는 마른 고추 포대 위로 떨어져 살았다고 합니다. 아무 상처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겸 무속인 방은미의 과거얼굴 이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