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종옥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이혼이유

배우 배종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사부로 나와 금음 체질에 맞게 14년 동안 고기를 주의하는 식단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집사부일체 멤버들도 맥을 통해 8 체질 진단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종옥의 과거얼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배종옥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배종옥, 국적 한국, 1964년 6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용강 초등학교, 서울용강 중학교, 미림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학, 고려대학교 일반대학원 언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85년 KBS 특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26회 춘사영화상 여우조연상, 2008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MBC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배종옥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극부 활동을 했고 1985년 드라마 '해돋는 언덕'에서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어서 와 조이, 철인왕후, 우아한 가, 60일 지정 생존자, 이름 없는 여자, 풍선껌, 그 겨울바람이 분다, 김수로, 굿바이 솔로, 내 남자의 여자, 꽃보다 아름다워, 위기의 남자,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바보 같은 사랑, 목욕탕집 남자들, 그들이 사는 세상, 이혼하지 않는 이유, 전쟁과 사랑, 영화 킹 메이커, 결백,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질투는 나의 힘, 걸어서 하늘까지, 젊은 날의 초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배종옥은 1993년 파일럿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1년 6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딸 박채은은 자신이 양육하고 있으며 딸과 함께 백두산 정상을 다녀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고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운명에 따라 흘러가듯 만나는 것을 원하지 굳이 결혼 때문에 억지로 만나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과거 이상형 질문에 따뜻한 사람이 좋고 많이 수용해주고 긍정적이고 미래에 대해 조언을 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배종옥 인스타 바로가기

배종옥의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자기관리로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대표 동안 스타로 동안 비결은 바로 단점을 꾸준히 극복해내는 노력이며 레몬 꿀팩, 명상 등이라고 하네요. 또 쉬는 날에도 꼭 운동을 할 정도로 건강 관리에 철저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일 아침마다 108배를 하고 있는데 벌써 18년 가까이 되어 무릎에 굳은살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냥 운동처럼 명상과 108배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배종옥의 과거얼굴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리정 댄서 나이 과거얼굴

리정 댄서 나이 과거얼굴? 리정 댄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고 있습니다. 멋진 무대로 항상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약자 지목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