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나윤 프로필 나이 인스타그램 키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토바이 전북 사로로 팔을 절단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나윤 직업 피트니스 선수로 그전에는 헤어디자이너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는 피트니스 활동과 강연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2021년 '세상에 이런일이'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8년 7월 15일 친구들과 닭갈비를 먹으러 춘천으로 가다가 국도에서 오토바이 사고가 났고 왼팔을 잃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헬기를 타고 접합 수술도 받았으나 패혈증 때문에 왼팔을 절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재활 운동을 하면서 피트니스에 입문하게 되었고 WBC 대회에 참가하여 4관왕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미즈비키니 부문 톨 체급 1위, 비키니 부문 쇼트 체급 1위, 오버롤 챔피언 1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나윤은 원래 의수를 착용했고 긴소매를 입으면 티가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내가 왜 의수를 착용하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었고 자신의 시선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게 아니라 남의 시선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것을 깨달았다고 하네요. 의수를 착용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당당하게 다니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나윤의 가장 큰 꿈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적극적으로 대회에 참가하고 재활 운동 치료 전문가라는 새로운 꿈을 향해 걸어간다고 합니다. 사고 전에는 17살 때 미용계에 입문을 했으며 미용실에서 점장으로 활동하면서 12년 동안 헤어디자이너로 일을 했다고 하네요.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나윤, 국적 한국, 나이 30살이네요. 키 164cm, 몸무게 40kg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김나윤의 윤너스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20일 기준 구독자 수 4.44천 명이며 콘텐츠는 고민상담, 운동, 근육 케어, 다이어트,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김나윤 선수는 엄마 덕분에 병상에서 벗어나 세상을 향해 걸어 나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루아침에 신생아처럼 몸을 가눌 수 없게 된 자신의 병간호를 도맡았고 어머니의 마음이 전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원래 낙천적인 성격이지만 사고 이후로 삶은 대하는 태도가 조금 바뀐 것 같다고 합니다. 조금 더 긍정적으로 바뀐 것 같다고 하네요. 사고 후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져서 도장 깨기 느낌으로 하나하나씩 도전해 본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화제 인물 김나윤 선수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피트니스 김나윤 선수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https://www.instagram.com/yoonnus/

피트니스 김나윤 선수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0Kbxu3WwJYN3_-3qxU889g

 

 

박재범 가족 남동생

가수 박재범 가족 남동생? 가수 박재범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와 사업가로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신곡 '가나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