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정 프로필 몸매 키 쌩얼 과거얼굴

리정 댄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고 있습니다. 멋진 무대로 항상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약자 지목 배틀에서는 원트 '이채연'을 이기면서 이후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정 댄서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YGX 리정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이정, 국적 한국, 1998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The King's Academy 중퇴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댄스팀 YGX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YGX 멤버라고 합니다. 결혼 유무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리정 직업 댄스 트레이너, 안무가, 댄서로 세계적인 댄스팀 저스트절크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12, Body Rock, 평창 올림픽 개막식, 힛더 스테이지 등에 참가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FEEDBACK 2 SHOW에서 1위를 하였고 2019년에는 FEEDBACKCOMPETITION 대회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우파'에 나오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크루 YGX 멤버는 여진, 지효, 예리, 이삭, 리정 이렇게 5명이며 리정, 여진, 지효, 예리는 원래 댄스팀 'NWX' 멤버이고 이삭은 YG 전속 여성 댄스팀 'CRAZY' 멤버라고 합니다. 현재 리더는 댄서 리정이라고 하네요.

 

 

리정 인스타 바로가기

리정은 댄스팀 Just Jerk 초장기 멤버로 고등학교 1학년 시절에 공채 1기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저스트절크는 2016년에는 세계적인 대회 'Body Rook'에 참가하여 한국 최초로 우승을 했습니다. 2017년에도 저스트 절크 멤버들과 함께 미국 예능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참가하여 심사위원들에게 기립박수를 받았다고 하네요. 본선까지 올라가며 대단한 성적을 보여줬습니다. 리정은 2018년 저스트절크에서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안무 제작에 참여했던 가수는 마마무 휘인, 선미, 걸그룹 여자 아이들, 있지, 트와이스, 아이돌 그룹 아이콘, 모모, 제시, 송민호, 효연, 청하, 제니, 전소미 등이라고 합니다.

 

 

리정 댄스영상 보러가기

리정 댄서는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에 미국 테네시에서 유학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때 한국으로 왔고 미국 유학을 해서 그런지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에는 댄스 학원에서 춤을 배웠다고 하네요. 지금은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댄스 주 장르는 코레오, 부 장르는 힙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춤에 빠지게 된 계기는 춤이 너무 재미있었고 즐거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스트절크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었고 같이 춤을 추면 평생 행복하게 춤을 출 것 같았다고 합니다. 또 저스트절크 춤만 봐도 오디션을 볼 가치가 있었다고 하네요.

 

리정 댄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노래방을 가면 노래는 안 하고 춤만 춘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노래를 굉장히 못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리정 댄서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 프로필 인스타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 프로필 인스타?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은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라치카 댄서 가비의 남자친구로 이번에 얼굴이 공개되었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