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지원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남편 집안

배우 왕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후 남편 박종석과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왕지원 박종석 부부는 국립발레단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왕지원의 과거얼굴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 박종석 얼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왕지원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왕지원, 국적 한국, 1988년 1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키 168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선화예술 중학교, 영국 로얄발레스쿨,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발레 예술사,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왕정홍, 어머니 양경화, 외조부 양정모, 외삼촌 양희원, 남편 박종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국립발레단 단원, 쎄씨 전속모델 등이 있으며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왕지원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래 발레 전공으로 세계 최고의 발레학교 '로열 발레스쿨' 졸업 후 한예종 무용원에 영재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나이 17살이며 2007년 전국 신인 무용 콩쿠르에서 특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2009년에는 국립발레단 단원 활동을 한 적이 있으나 큰 부상 후 우연히 모델 제의를 받고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2012년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여강사 역으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발레교습소 백조 클럽'에서 뛰어난 발레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상속자들, 굿 닥터,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 병원선,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영화 원라인 등이 있다고 합니다.

 

왕지원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라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모태미녀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평소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서는 필라테스로 관리를 하고 군것질을 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레를 그만두게 된 계기는 발레를 하면서 큰 부상들을 여러 번 겪었고 영국 유학 당시 골반뼈가 부러지는 일이 생겼다고 하네요. 후유증이 생각보다 커서 발레리나라는 직업을 계속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이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발레를 어쩔 수 없이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왕지원 인스타 바로가기

 

 

왕지원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왕지원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2년 2월 6일 발레리노 박종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박종석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발레리나 김주원 공연을 함께 하게 되면서 남편 박종석을 알게 되었고 2년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요. 연애를 하면서 서로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박종석은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를 수료하고 미국 워싱턴 발레단, 유니버설 발레단, 미국 펜실베이니아 발레단 활동을 했으며 2016년부터 국립발레단 소속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왕지원의 이상형 스타일은 느낌이 오는 사람이 있는데 그런 사람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왕지원은 엄친딸로 집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버지 왕정홍은 행정고시 출신 감사원제차장 및 사무총장, 사무총장을 거쳐 방위사업청장을 역임했고 외조부 양정모는 국제그룹 회장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되면서 '금수저'로 화제가 되었고 집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부모님께 죄송했다고 합니다. 발레가 아닌 배우의 길을 선택한 자신을 부모님이 걱정을 하셨으나 말없이 믿어주고 묵묵히 지켜봐 주셨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왕지원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

가수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 가수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새로운 부부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동상이몽

dkqenfwkqk.tistory.com

 

박종석 발레리노 인스타 집안

박종석 발레리노 인스타 집안? 박종석 발레리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왕지원'과 결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배우 '왕지원'에 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