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정욱 프로필 결혼 아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곽정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박세영'과 결혼식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비 아내 박세영과는 2013년부터 친하게 지낸 사이였다고 합니다. 우정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곽정욱의 집안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곽정욱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곽정욱, 국적 한국, 1990년 6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노일 초등학교, 노일 중학교, 리라아트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군대 정보는 육군 제65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96년 드라마 '컬러 그린'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수상 내역은 2002년 SBS 연기대상 아역상 수상을 했습니다.

 

곽정욱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2000년 어린이 드라마 '요정 컴미'에서 강돌이, 사령관 버그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02년에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소년 김두한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활발히 아역 활동을 하다가 2012년 드라마 '학교 2013'에서 일진 오정호 역을 맡으면서 자연스러운 악역 연기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김현석 역으로 오정호를 뛰어넘는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로 또다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배우 신현준, 차태현, 김주혁, 홍경인, 박근형, 여현수, 김민종, 오태경, 백승수, 안재모, 이승형, 여욱환, 김재원, 주지훈, 김명민, 하성광 아역을 맡았습니다.

 

곽정욱의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2년 2월 배우 '박세영'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박세영과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하면서 우정을 쌓았다고 하네요. 친구로 지내다가 몇 년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이제는 평생의 동반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곽정욱은 2018년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출연 후 공백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9년부터 2021년 6월까지는 연기 학원을 운영하다가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출연 전에도 4년의 공백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군대 가기 전에 1년 쉬었고 군 복무로 2년이 지났다고 하네요. 또  나이는 먹는데 계속 학생 캐릭터만 하게 되었고 배우로서 더 이상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느낄 만큼 생각이 많은 시기였다고 합니다. 1996년에 데뷔를 하여 드라마 '학교 2013'에 출연하기까지 1년도 쉬어본 적도 없어서 자신만의 시간이 필요했다고 하네요. 공백기 동안 연출에 도전하고 싶어 웹드라마도 만들어봤다고 합니다.

 

곽정욱은 엄친아로 대학 재학 중에도 장학금을 받으며 학교를 다녔습니다. 학창 시절에 부모님이 계신 미국 뉴저지에서 생활하며 잠시 연기를 쉰 적도 있다고 하네요. 1년간 미국 생활이 배우로서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라이프 온 마스, 신의 선물 14일, 칼과 꽃, 닥치고 꽃미남 밴드, 거상 김만덕, 선덕여왕, 베토벤 바이러스, 굿바이 솔로, 마왕, 부활, 불멸의 이순신, 영웅시대, 토지, 달려라 울엄마, 장희빈, 명성황후, 학교 2, 허준, 여자가 사랑할 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마리아와 여인숙, 보리울의 여름, 적과의 동침, 마이웨이, 소녀괴담, 연애소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곽정욱의 집안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세영 성형전 몸매

배우 박세영은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주미란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로 상큼한 느낌을 주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박세영의 과거사진, 성형

dkqenfwkqk.tistory.com

 

하트시그널 박지현 인스타그램 집안

하트시그널 박지현 인스타그램 집안? 하트시그널 박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버 송지아, 프리지아가 명품 가품 착용 논란으로 활동 중단을 하면서 같은 소속사인 박지현도 주목을 받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