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공성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1오늘의 정보1 2022. 1. 22. 16:53

배우 공성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배우 공성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최윤지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남길 진선규, 김소진, 려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공성하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상큼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공성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공성하, 국적 한국, 1992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사진학과이며 키 164cm,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더웨이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단발머리'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공성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14년 영화 '단발머리'가 배우 데뷔이며 데뷔부터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특별시민, 악인전 등에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드라마 '지리산'에서 조난자 정수민 역을 맡았고 반전 연기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는 온라인 매체 팩트 투데이 기자 캐릭터로 '최기자'로 많이 불린다고 합니다. 신선한 마스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공성하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너무 똑같습니다. 자연스러운 이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2020년에는 2020 올스타클래식 모델 미스비키니 대회에 참가하였고 첫 피트니스 대회 도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성하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최고의 이혼, 출연작은 지리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첫 번째 아이, 복수의 방식, 흔적, 선물, 악인전, 특별시민, 단발머리, 보이지 않는 오렌지에 관한 시선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공성하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몸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려운 과거 성형

배우 려운 과거 성형? 배우 려운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 집 공개를 하며 배우 '이장우'와 김장을 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띠동갑

dkqenfwkqk.tistory.com

 

김남길 나이 결혼

배우 김남길 나이 결혼? 배우 김남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성웅, 고아성, 고규필과 함께 목포에서 독도까지 바

dkqenfwkqk.tistory.com

 

진선규 아내 박보경

진선규 아내 박보경? 진선규 아내 배우 박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진선규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