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려운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복근

1오늘의 정보1 2021. 12. 22. 22:22

려운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복근

배우 려운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 집 공개를 하며 배우 '이장우'와 김장을 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띠동갑이지만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려운의 프로필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려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고윤환, 국적 한국, 1998년 8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며 키 181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전주서문 초등학교, 전주서신 중학교, 전주전일 고등학교 전학,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라고 합니다. 소속사 럭키컴퍼니로 2017년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데뷔를 했습니다. 군대 정보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려운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9년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한빛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2020년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이라훈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주말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어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고 자랑스러워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정우주 역을 맡았습니다. 다양한 사건 자료를 테이터화하고 분석하는 캐릭터로 극중 배우 김남길, 진선규 등과 함께 범죄행동분석팀에 합류하게 된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는 꼭 필요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려운은 과거 중학교 시절 꿈은 군인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에 친구가 연기 학원에 다닌다고 해서 려운도 같이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배우라는 직업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그때부터 쭉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꾸준히 작품 촬동을 하고 선배들의 연기를 따라 연습을 한다고 하네요. 롤모델은 배우 '이병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데뷔 후 슬럼프가 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썰쓰데이 시즌2 이후 공백기가 있었고 그 당시 아빠 건강이 좀 안 좋아져서 엄마가 혼자 일을 하셨고 경제적으로 힘들어서 슬럼프가 왔었다고 하네요.

 

 

려운 인스타 보러가기

 

 

려운 연기모음 보러가기

려운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자기 일을 열심히 하고 어른에게 잘하는 여자라고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인데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하고 먹는 만큼 찌는 체질이라 다이어트를 꾸준히 한다고 합니다. 운동은 헬스 PT를 받는다고 하네요.

 

려운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사랑의 온도, 두텁이의 어렵지 않은 학교생활, 당신은 너무합니다, 삼분로망스, 썰스데이 시즌4, 닥터 프리즈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인서울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 소녀의 세계, 인서울2, 18어게인, 오 삼광빌라, 어른연습생,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김나영, 엠씨더맥스 뮤직비디오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려운의 과거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안보현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백패커'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프로 캠퍼로의 모습을 보여준 안보현이었죠.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박보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박보영 프로필 작품활동 과거얼굴 몸매 배우 박보영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수년간 일기장을 써왔고 죽기 전에 불태울 것이라고 하네요. 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