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강보람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작품활동

모델 강보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FC원더우먼 팀으로 새롭게 합류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와일드카드로 나온다고 하는데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강보람의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강보람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강보람, 국적 한국, 1995년 2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키 167cm, 몸무게 49kg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KBS 열린 음악회 출연, 주얼리 쇼핑몰 모델, 한복 모델, 뷰티 모델, 보그, 여성조선 뷰티 모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광고 등이 있다고 하네요. 고향,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강보람 직업 영화배우 겸 모델로 모델 활동을 활발히 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영화 '타이거마스크'에서 원혜연 역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2'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릴 것 같습니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하는데 현재 가수 '치타'가 다리 부상을 당하면서 합류하게 된다고 합니다. FC 원더우먼 팀 황소윤, 송소희, 김희정 등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체대생으로 평소 운동 신경이 좋다고 합니다.

 

강보람은 현재 여자 연예인 축구 동호회 'FC 루머' 축구팀 소속이며 'FC루머' 팀에는 가수 김세정, 걸그룹 에이핑크 오하영, 구구단 김나영, 트와이스 지효, 배우 김새론,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서연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보람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오빠와 놀면서 자연스럽게 축구, 농구를 하게 되었고 지금은 선수급 축구 실력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일주일에 축구 연습을 5번 한다고 하는데 축구를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합니다.

 

강보람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 똘망한 눈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예능 프로그램,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강보람의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보경 나이 과거얼굴

가수 김보경 나이 과거얼굴? 가수 김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탑걸 새로운 멤버라는 말이 있습니다. 멋진 축구 실력으로 놀라움을 준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송소희 성형 과거

국악 가수 송소희 성형 과거? 국악 가수 송소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 새롭게 합류한 'FC 원더우먼' 멤버로 나온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