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이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조이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전교 1등 반장 최남라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지후, 윤찬영, 로몬, 유인수, 이유미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학교 2021' 진지원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금 우리 학교는 남라 배우 조이현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첫사랑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상큼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조이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조이현, 국적 한국, 1999년 1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광명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뮤지컬과,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수상 내역은 2021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웹드라마 '복수 노트'라고 합니다.

 

조이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여러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7년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젊은 홍선화 역으로 아역 배우 활동을 했으며 2019년에는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서연 역을 맡아 첫 사극 도전을 했다고 하네요. 영화 '변신'에서는 박현주 캐릭터를 맡았으며 자연스러운 일상 연기와 무서운 악마 연기까지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의대생 장윤복 역을 맡았고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는 냉철한 반장, 고등학생 캐릭터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조이현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JYP를 떠나 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을 맺었고 이후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내향적이지만 털털하고 밝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또 어쩔 때는 차분하고 어쩔 때는 진지하고 조용하다고 합니다. 평소 취미는 침대와 한 몸이 되는 걸 좋아해 침대와 노트북만 있으면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조이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딱히 없다고 하네요. 첫사랑도 없다고 하는데 과거 스쿨버스를 타고 학교를 다녀 동네 친구들이 많이 없었다고 합니다. 또 고등학교 시절에는 학업에 열중했고 뮤지컬에 정신이 팔려 있어 첫사랑이 뭔지도 몰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이현은 중학교 3학년 시절에 뮤지컬 '위키드'를 보고 뮤지컬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림예고 뮤지컬과에 진학했으나 실기 꼴찌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열심히 연습을 하였고 다음 시험에서 2등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조이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복수노트, 썰스데이 시즌3, 배드파파, 마녀의 법정, 나쁜 형사, 나의 나라, 계약 우정, 슬기로운 의사생활, 학교 2021, 지금 우리 학교는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귀로, 변신, 기방 도령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슬기로운 산촌생활 등에 나와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지금 우리 학교는 남라 배우 조이현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첫사랑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태리 과거얼굴

배우 김태리 과거얼굴? 배우 김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나희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남주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극중 펜싱

dkqenfwkqk.tistory.com

 

기리보이 과거얼굴 수입

가수 기리보이 과거얼굴 수입? 가수 기리보이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연기자의 길을 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