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선화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한선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제작발표회 사진이 화제가 될 것 같습니다. 한선화는 항상 날씬한 몸매로 화제가 된 적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선화 프로필 정보,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몸매 관리 비결이 궁금해져서 알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완벽한 몸매 사진들과 다이어트 비결을 한 번 알아볼까요?

먼저 한선화의 현재 신체 사이즈부터 알아봤습니다. 키 162cm, 몸무게 47kg이라고 하네요. 평소에도 완벽한 자기 관리로 근력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데드리프트 40kg를 정확한 자세로 올렸다고 해요. 아이돌 걸그룹 시크릿 활동에서 배우로 전향하면서 더욱 스키니한 몸매를 보여주고 이미지 변신에 성공을 했습니다. 그럼 밑에서 완벽한 몸매 관리 비결을 더욱 자세히 살펴볼게요.

걸그룹 시절에는 발랄하고 상큼한 이미지였다면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시절에 했던 화려한 메이크업 대신에 자연스러운 쌩얼같은 메이크업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몸매 관리 팁으로는 쉬고 있을 때는 항상 운동하는 걸 좋아하고 필라테스를 자주 한다고 합니다. 몸무게에 신경쓰기 보다 거울로 뒤태를 확인한다고 하는데요. 엉덩이가 쳐진건지 아닌지 확인을 하는데 눈으로 확인을 해야 운동해야한다는 마음이 더 크게 든다고 합니다. 중요한 날이나 노출있는 옷을 입을 때는 전날에 굶으면서 준비를 한다고 하네요.

한선화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체육관에 가서 운동복을 입고 필라테스는 하는 모습을 보니 대단한 자기 관리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 같네요. 밑에 과거 몸매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살이 있는 모습이지만 그 당시에도 날씬한 몸매가 돋보였습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보면 허리가 한줌이며 직각 어깨, 쇄골 라인이 눈길이 가네요. 또 더욱 작아진 얼굴 크기,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한선화 인스타 보러가기

한선화는 살 빠지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합니다. 걸그룹 시절에는 항상 다이어트가 숙제였지만 언제부턴가 야위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제는 살 빠지는 게 좋지 않아 필라테스로 관리한다고 합니다. 필라테스는 드라마 '오작두'에서 촬영 씬으로 하다가 그때부터 재미를 붙였다고 해요. 그리고 피부는 로션 등 이것저것 많이 안 바르는데 그게 더 좋았다고 했습니다.

 

한선화 시크릿모습 보러가기

 

한선화 연기모음 보러가기

한선화는 뛰어난 몸매만큼 좋은 피부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한선화의 피부톤이 정말 예쁘고 카메라에 안담긴다며 극찬을 했습니다. 평소에도 피부톤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컨디션에 따라 피부도 다르다고 하네요. 술을 많이 먹으면 톤이 확 바뀐다고 하여 피부 온도를 신경쓴다고 합니다.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뽀루지가 나고 피부톤도 어두워진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피부 세안 후에는 찬물로 마무리를 하고 쿨링 바도 쓴다고 하네요. 또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팩도 쓴다고 했습니다.

한선화의 과거 시트릿 활동 시절의 몸매 관리 비결을 알아보니 하루 목표 섭취 열량은 1400kcl이었습니다. 식단 김밥 반줄, 샐러드, 시리얼 두 공기, 우유만 먹는 힘든 다이어트를 했네요. 그리고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무조건 공복에 한 시간 반씩 유산소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예능 '우결'에서 신체 측정과 체성분 검사를 했는데 키 162.2cm, 몸무게 47.3kg, 골격근량 21.2kg, 체지방 8kg였습니다. 몸 대부분이 근육으로 이뤄져 있다는 것이라고 하네요. 2011년에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은 고구마, 바나나, 두부, 토마토 등으로 저탄수화물 고단백 신단을 먹었습니다. 그 중 고구마가 제일 맛있다고 했네요.

한선화는 새로운 작품에 들어갈 때마다 더욱 눈부신 하얀 피부와 여리여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매 작품 때마다 몸매와 피부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구해줘2'에서도 섹시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여줬는데요. 이번에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커리어우먼 유연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유정, 지창욱, 도상우, 솔빈, 김민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한선화의 프로필 정보 몸매 관리 비결과 피부 관리 팁을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