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누팜 트리파티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집안

영화배우 아누팜 트리파티가 이번에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흥행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징어게임에서 알리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아누팜 트리파티의 과거얼굴 가족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아누팜 트리파티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아투팜 트리파티, 국적 인도 뉴델리, 1988년 11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키 172cm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4남매 중 셋째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은 펀자브 주 찬디가르이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전문과정 재학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힌두교, 데뷔 2014년 영화 '국제시장' 현재 살고 있는 곳은 서울특별시 성북구라고 했습니다. 소속사,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누팜 트리파티는 한국에서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 데뷔 전에는 인도에서 연기자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외국인 노동자 역을 많이 맡았다고 하는데 아누팜은 외국인 노동자 역보다는 멜로 연기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한국에서 배우 생활을 하게 된 계기는 2010년 인도에서 친구아 함께 한국예술종합학교 국가 장학생 제도에 합격을 했고 그렇게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연극원 연기과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지금은 석사 과정을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한국어를 하지 못했지만 경희대학교 어학당에서 한국어를 배웠고 지금은 한국어 실력이 능숙하다고 합니다.

 

아누팜 트리파티는 영어, 힌디, 한국어 이렇게 3가지 언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3배로 더 많은 캐릭터를 도전하고 싶다고 하네요. 원래 사람들 앞에 서거나 무대에 오르는 것을 좋아했고 사람들이 자신의 공연을 보고 즐거워하는 것이 기분이 좋다고 합니다. 과거 배우 데뷔 전 부모님이 연기를 직업으로 삼는 것에 대해 걱정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예종에 합격하자 부모님이 기뻐하시고 응원해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에 대해서는 좋아하는 연예인은 걸그룹 '블랙핑크'라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누팜 트리파티는 한국의 자신에게 제2의 고향이나 마찬가지라고 했습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흥행하면서 인도에서도 매우 유명해졌고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도 많아졌다고 하네요. '아누팜'이라는 이름은 한국식으로 하면 '안우범'이라고 표현한다고 하는데 석관동에 살아서 석관 안씨, 배우 우, 호랑이 범이라고 해서 안우범이라고 합니다. 아누팜 트리파티가 좋아하는 영화는 '남한산성'이며 목표는 대한민국 사극에 출연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오징어 게임' 알리 역을 위해 몸무게를 7kg를 증량했다고 합니다. 

 

아누팜 트리파티의 영화 출연작은 아수라, 침묵, 더폰, 럭키, 국제시장, 심장방동 조작극, 걸캅스, 제씨 이야기, 승리호, 제8일의 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태양의 후예,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냥 사랑하는 사이, 모범택시, 오징어 게임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라디오스타 등에 나와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연극,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아누팜 트리파티의 과거얼굴 가족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