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찬 프로필 집안 연봉 성적 소속팀

축구선수 김영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장인어른 개그맨 '이경규'와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경규는 사위 수발러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영찬 축구선수의 프로필 정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축구선수 김영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영찬, 국적 한국, 1993년 9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키 189cm, 몸무게 84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예비 부인 이예림, 장인어른 이경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범계 초등학교, 원삼 중학교, 신갈 고등학교, 고려대학교이며 소속사 앵그리독스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3년 전북 현대 모터스 입단입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영찬 직업 축구선수로 소속팀 경남FC이며 포지션 센터백이라고 합니다. 2011년 금석배 전국 고교축구대회에서 우수선수상 수상, U-17세 대표, U-18세 대표 및 주장, U-19세 대표, U-20세 대표 및 주장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축구 유망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2013년에는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대구 FC 임대, 수원 FC 임대, FC 안양으로 임대가 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다시 수원 FC로 입대가 되면서 주전으로 출전했고 이후 부천 FC로 이적을 했다고 합니다. 2020시즌 종료 후 계약 만료로 2021년에는 경남FC로 이적을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1년 금석배 전국 고교축구대회 우수선수상이라고 하네요.

 

김영찬은 코미디언 이경규 친딸 이예림 남자친구로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여자친구 이예림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예비 아내 이예림과 나이차이 1살 차이며 아직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경규는 사위 김영찬에 대해 성실한 사람이라 자기 마음에도 든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장인어른 이경규가 설립한 기획사 앵그리독스 소속 아티스트로 등록이 되었고 알고 보니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도 출연 제의가 왔었다고 하네요.

 

김영찬의 예비 아내 이예림은 개그맨 이경규 딸이며 직업은 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아빠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성인이 된 후에는 2015년 아빠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를 나왔고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이후에는 예능 프로그램 '예림이네 만물트럭'에 나와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으며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 오은수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신입사관 구해령, 미스 콤플렉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이 있습니다.

 

김영찬의 연봉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경규는 상견례할 때 진짜 어색하고 숨이 끊어지는 줄 알았다고 하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를 한 세 시간을 찍은 것 같았다고 하네요. 원래 아들을 원했고 아들이었으면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딸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라 두 가지를 동시에 얻은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영찬 축구선수의 인스타 집안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