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세원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가족 작품활동

배우 고세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근황 기사가 났으며 작년에는 드라마 '위험한 약속'에서 강태인 역을 맡았습니다. 아직 차기작 작품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세원의 프로필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고세원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고세원, 국적 한국, 1977년 12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신라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구룡 중학교, 계월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7년 KBS 19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7년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수상이 있습니다.

 

고세원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KBS 슈퍼 탤런트 3기라고 합니다. 2007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김혁규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에 계속 출연했고 빡규'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일일드라마에서 자주 나왔고 극중 로맨틱한 캐릭터를 맡이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다 꿰뚫어보고 있느니라 궁예'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드라마, 뮤지컬,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고세원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가수 '오렌지 라라'와 2011년 9월 2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신라라는 2000년 미스코리아 일본 진에 선발된 적이 있으며 아내 신라라와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신라라는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 일본으로 갔고 중학교 졸업 후 호주 멜버른 웨슬리 칼리지에서 기악 전공을 했다고 하네요. 아내 신라라와는 2007년 뮤지컬 '러브 인 카푸치노'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만 기행'에 고세원이 나와 말하기를 일일드라마에 자주 출연하여 '이혼'이라는 수식어가 붙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혼은 하지 않았으며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고세원은 과거 배우 '윤상현'과 가수 데뷔를 하다가 무산이 되었다고 합니다. 4인조 보이 그룹를 준비하였지만 배우 '윤상현'의 인기가 많아져 같이 데뷔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유도를 했고 유도 공인 2단 자격증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시절 우연히 TV를 보다가 예술고등학교를 알게 되었고 부모님 반대에도 애교 작전을 벌여 계원예고 입학지원서를 작성하고 오디션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고세원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승부사, 사랑해서 미안해, 꽃보다 아름다워, 수상한 삼 형제, 신데렐라 언니, 세 자매, 폼나게 살거야, 여자를 몰라, 별도 달도 따줄게, 엄마의 정원, 미친 사랑, 최고의 미래, 도도하라, 징비록, 사랑이 오네요, 돌아온 복단지, 황후의 품격, 검법 남녀, 위험한 약속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강아지는 죽는다, 굿바이 보이, 여의도, 마이 라띠마, 퍼펙트게임, 따라지 비열한 거리, 신의 한 수 귀수편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라디오스타, 1대 100, 우리 동네 예체능 활동과 다양한 광고, 화보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고세원의 결혼 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