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 프로필 나이 아내 아들

류승룡 프로필 나이 아내 아들

배우 류승룡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오나라'와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장주원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승룡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류승룡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류승룡, 국적 한국, 1970년 11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천군이며 키 175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첫째 아들 류강, 둘째 아들 류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금성 초등학교 전학, 희망대 초등학교, 창곡 중학교, 풍생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입니다. 소속사 프레인TPC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영화 '아는 여자'이라고 하네요.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류승룡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처음에는 연극 난타 초기 멤버로 활동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별순검, 영화 평양성, 최종병기 활 등에 나오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고 2012년에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더티 섹시'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년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에 출연하면서 2012년 대종상 영화제 남우조연상 수상을 했으며 2013년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는 바보 아빠 이용구 역으로 2013년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대상, 대종상 남우주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류승룡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4년에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내 직업은 결혼 전 TV 리포터였다고 하네요. 과거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 난타 공연을 하고 있을 때 아내 분을 만났고 미래를 고민하는 류승룡에게 아내는 자신이 뒷바라지를 할 테니 연극을 하라고 했습니다. 돈은 아내 분이 번다며 류승룡에게 난타를 그만두고 연기를 하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는 아들 2명으로 아빠 류승룡을 만나 너무 사랑스럽다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 가'에서 류승룡의 장남 아들, 막내 아들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류승룡은 아들은 현재 고등학교 1학년, 중학교 1학년이며 아내, 아이들이 가장 큰 원동력이고 엔진이고 기름이라고 하네요. 또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류승룡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긴 장발 머리가 돋보이는데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같이 보헤미안 풍 패션 스타일과 수염이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또 실제 성격은 착하고 다정다감한 가정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20대로 돌아가면 무엇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 지금의 아내 분을 찾아서 빨리 결혼을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류승룡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비광, 정가네 목방, 장르만 로맨스, 인생은 아름다워, 자산어보, 7년의 밤, 염력, 서울역, 도리화가, 손님, 명량, 표적, 아이들, 평양성, 된장, 퀴즈왕, 7급 공무원, 열혈남아, 황진이, 거룩한 계보, 아는 여자, 박수칠 때 떠나라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무빙, 지리산, 킹덤, 별에서 온 그대, 개인의 취향, 바람의 화원, 아이리스, 별순검 시즌1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극한직업'은 천만 관객 돌파 영화로 코믹한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류승룡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