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진재영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11. 15. 22:18

진재영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남편

배우 진재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는데 남편 진정식이 자신을 아기 다루듯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재영의 프로필 정보와 근황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졸업사진 얼굴부터 남편 진정식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진재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진재영, 국적 한국, 1977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래구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진정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용산초등학교, 용호중학교, 한독여자실업 고등학교이며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1995년 광고 '아이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08년 SBS 방송연예대상 예능부문 베스트팀워크상이 있으며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진재영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95년 탤런트 1기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1997년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에서 진소라 역으로 배우 배용준 여자친구 역으로 나와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02년에는 영화 '색즉시공'에서 김지원 역으로 큰 관심을 받았고 매력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부터는 인터넷 의류 쇼핑몰을 시작했고 그 당시 연매출 200억 CEO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연예계 은퇴 후 제주도 개인 저택에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집 정원에는 팜나무, 귤나무가 있다고 하네요. 집 리모델링 비용만 3~4억 정도라고 합니다.

 

진재영은 2010년 지금의 남편 진정식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진정식 직업 골프 강사라고 했으며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진재영 진정식 부부는 과거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진재영은 남편을 보고 이 사람일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자신보다 나이도 연하이고 외아들이고 같은 성씨라서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진재영이 남편 진정식에게 "스쳐 지나가는 사람이면 그냥 스쳐 지나가"라고 했으며 남편 진정식은 "스쳐 지나가지 않으면 결혼하는 건가요 누나"라는 말을 하면서 두 사람은 진지하게 교제를 했다고 하네요.

 

진재영은 현재 자녀는 없는 것 같으며 과거 자녀 계획에 대해 말하기를 자신이 삼형제이기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3명 정도 꿈꾸고 있다며 열심히 노력한다고 했습니다. 남편 진정식은 자신은 두 명이면 되는데 아내 진재영이 3명을 꿈꾼다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재영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네요.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최근 2021년 10월 기사에는 진재영이 치아 교정에 들어갔다며 1년 동안 끼던 인비철 치아교정기 빼고 오늘 아랫니 보철교정기 끼고 앞으로 1년이라서 심기 불편이라고 했습니다. 

 

진재영이 출연했던 작품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해풍, 좋은 남자 좋은 여자, 파파, 파랑새는 있다, 아무도 못말려, 어린 왕자, 마법의 성, 황태자의 첫사랑, 달콤한 나의 도시, 안투라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낭만자객, 색즉시공, 이프, 키스할까요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유승준, 쿨 뮤직비디오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진재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집안 재산 수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